생활경제 유통

금양, 롯데백화점 단독 '핀카 라스 모라스 배럴 셀렉트' 출시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1.01 12:57

수정 2017.11.01 12:57

금양, 롯데백화점 단독 '핀카 라스 모라스 배럴 셀렉트' 출시


금양인터내셔날이 롯데백화점을 통해 아르헨티나 프리미엄 와인 '핀카 라스 모라스 배럴 셀렉트'와 캐나다 프리미엄 아이스와인 '프레스하우스 비달'을 출시한다.

특히 아르헨티나 최정상급 와이너리 트라피체사의 '핀카 라스 모라스'의 '배럴 셀렉트' 와인은 롯데백화점 바이어가 아르헨티나 현지에서 오크 배럴에 담긴 와인들을 하나한 직접 시음해보고 한국인에 입맛에 잘 맞는 최상급의 오크 배럴만 선정한 제품이다. '말벡'과 '시라' 2종으로 출시된다. '배럴 셀렉트 말벡'은 플럼의 풍부한 아로마에 입 안에서 살짝 풍기는 민트향, 향신료 부케가 복합적인 구조감을 이룬다. '시라'는 초콜릿과 붉은 과실향과 함께 오크터치로 얻어진 부드러운 질감의 탄닌이 인상적이다.

연말 파티, 송년회 와인으로 잘 어울리는 아이스와인 '프레스하우스 비달'도 새롭게 출시된다.
롯데백화점, 금양인터내셔날이 공동 기획한 제품으로 '프레스하우스 비달 아이스와인'은 야상화, 꿀향, 달콤하게 잘 익은 복숭아, 시나몬, 월넛 등 복합적인 아로마가 잘 어우러져 있으며 프레시한 과일의 향기가 오랫동안 지속된다.


두 와인 모두 10월 26일부터 11월 5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38주년 창립세일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