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우 "적절치 않은 댓글 사과.. 사과방송 논의중"

이재은 기자 2017. 10. 31. 13:2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정찬우 /사진=임성균 기자

고(故) 김주혁이 교통사고로 사망해 대중에 충격을 안긴 가운데 개그맨 정찬우가 맥락없는 댓글로 빈축을 샀다. 그는 진심으로 사과의 뜻을 밝히며 사과 방송을 논의중이라고 말했다.

31일 스타뉴스에 따르면 소속사 컬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정찬우가 '꽃 예쁘네'라는 댓글을 달았지만, 다른 사람들의 댓글을 확인한 뒤 상황을 파악해 사진을 지웠고 사과했다"고 밝혔다.

가수 선미는 지난 30일 김주혁의 사망 소식을 접하자마자 자신의 SNS(사회연결망서비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애도의 뜻을 표하는 국화꽃 그림을 올렸다./사진=선미 인스타그램 캡처

앞서 정찬우는 지난 30일 가수 선미가 고 김주혁을 애도하기 위해 올린 국화꽃 그림 사진에 '꽃 예쁘네'라는 댓글을 달아 논란에 휩싸였다. 곧장 누리꾼들은 어떻게 이런 댓글을 달 수 있냐며 정찬우를 향해 비판 댓글을 남겼고, 뒤늦게 정찬우는 "죄송합니다, 글을 안읽었어요"라는 사과 댓글을 남겼다. 하지만 비판 여론이 거세지자 다시금 사과한 것으로 보인다.

정찬우는 매일 오후 2시부터 컬투 김태균과 함께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를 진행 중이다. 이에 관계자는 "정찬우가 방송에서 사과를 전할지 논의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찬우는 최근 연예인들의 인스타그램에 부지런히 댓글을 달아 '프로댓글러'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관련기사]☞정찬우, 김주혁 애도글에 "꽃 예쁘네" 댓글 빈축
"남편 밥하다…징역 12년?”, 재건축 70대女의 오열
이영학 중학교 동창 "성폭행범이나 사기꾼 될 줄 알았다"
배우 김주혁 교통사고로 사망, 삼성동 인근 (1보)
이영학 아내 성관계男 13명…9명 "성매매 시인"

이재은 기자 jennylee11@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