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션 "아내 정혜영에 늘 남자로 보이도록 노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션이 '동상이몽 시즌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 당시 MC 김구라는 션을 소개하며 "원조 사랑꾼, 기부 천사, 사랑과 목숨을 바꿀 수 있는 사나이"라며 "13억 대륙에 '우블리'가 있다면 우리나라에는 5천만의 '션'이 있다"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션은 "저는 여자가 가장 행복할 때는 아내도 아니고 엄마도 아닌, 여자로 살 때라고 생각한다" 등 주옥같은 사랑꾼 '명언'까지 남겨 모두를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안하나 기자] 가수 션이 ‘동상이몽 시즌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 당시 MC 김구라는 션을 소개하며 “원조 사랑꾼, 기부 천사, 사랑과 목숨을 바꿀 수 있는 사나이”라며 “13억 대륙에 ‘우블리’가 있다면 우리나라에는 5천만의 ‘션’이 있다”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추자현은 “우효광이 션 씨를 따라가려면 멀었다. 저희는 아직 신혼인데 션 씨는 13년째 독보적인 ‘사랑꾼’”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션은 “아내와 결혼할 때 ‘선을 놓지 말자’, ‘남자, 여자로서 매력도 가지고 살자’ 이런 이야기를 했었다”며 “아내에게 아직도 남자로 보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노력한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션은 아내와 의견이 다를 때 갈등을 일으키지 않고 문제를 해결 하는 방법, 육아 꿀팁 등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션은 “저는 여자가 가장 행복할 때는 아내도 아니고 엄마도 아닌, 여자로 살 때라고 생각한다” 등 주옥같은 사랑꾼 ‘명언’까지 남겨 모두를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션이 스페셜 MC로 합류한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오는 30일 방송된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유천 협박범 실형 "갈취 위한 협박 인정"
- 대종상영화제 레드카펫 빛낸 여신들[MK화보]
- 김혜진 '앞뒤로 과감-섹시한 드레스'[MK화보]
- 파격노출 김사랑 '시상식장 시선강탈女'[MK화보]
- 나다 '초미니에 살짝 보이는 허벅지 타투'[MK화보]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