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택시' 김민, 비버리힐즈 대저택…'저스틴 비버 이웃'


입력 2017.10.26 09:58 수정 2017.10.26 09:59        스팟뉴스팀
배우 김민이 '택시'에서 비벌리힐즈 대저택을 공개했다.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 화면 캡처

배우 김민이 '택시'에서 비벌리힐즈 대저택을 공개했다.

김민은 25일 방송한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미국 캘리포니아주 남서부 로스앤젤레스 서쪽 버벌리힐즈에 자리한 집을 공개했다.

김민은 로스앤젤레스에 방문한 오만석과 이영자를 자신의 집에 초대했다. 김민의 대저택을 둘러본 오만석은 "이 집 옆에 저스틴 비버가 산다고 한다"면서 감탄했다.

김민의 집은 탁 트인 천장과 럭셔리한 거실, 깔끔한 주방을 자랑하고 있었다. 김민의 집을 본 이영자는 "인테리어를 누가 한거냐"고 물었고, 김민은 “직접 했다”고 답했다.

김민은 남편 이지호와의 러브스토리도 공개했다.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를 미국에서 찍고 있을 때"라고 말문을 연 김민은 "영화감독인 남편이랑 처음에는 작품 때문에 미팅으로 만났다"고 설명했다.

김민은 "촬영하면서 너무 지쳐있는데, 동갑이고 영어도 잘 통하는 남자가 나타나니까 호감이 생겼다. 그래서 내가 전화번호를 먼저 적어줬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김민은 "한 달 있다가 한국에 왔다. 그때 이미 감정이 서로 있었고, 5개월 만에 프러포즈를 받고 약혼을 했다. 이후 장거리 연애를 2년 하고 결혼했다"고 덧붙였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