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마블 퓨처파이트, 영화속 전투 담은 '토르: 라그나로크' 업데이트 실시

최종봉2017-10-25 16:12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25일 국내 개봉한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는 위기에 처한 '아스가르드'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인공 '토르'의 활약상을 담았다. 토르, 로키, 헐크 등 슈퍼 히어로들이 리벤져스를 결성해 마블 최강의 여성 빌런 '헬라'를 상대로 숙명적인 대결을 펼친다.
 
영화와 연계된 이번 업데이트로 발키리, 스커지, 헤임달 등 신규 캐릭터 3종이 추가됐으며 토르, 로키, 헐크, 헬라에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버전 유니폼이 추가됐다.
 
또한 신규 콘텐츠 '시네마틱 배틀'은 유저들이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의 감동을 '마블 퓨처파이트'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게 했다. 영화 속 전투 장면과 해당 장면에 등장하는 캐릭터들로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된다.
 
넷마블은 2-5 종의 카드들로 조합된 각 카드 컬렉션을 완성할 때마다 보너스 능력치를 얻는 신규 시스템 '카드 컬렉션'을 공개했다. 게임에서 획득한 카드는 자동으로 컬렉션에 등록되며 능력치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한 카드를 표시하는 '전체 카드 보기' 옵션도 함께 추가돼, 이용자들은 찾고자 하는 카드 이미지를 눌러 획득처를 확인할 수 있다.
 
오병진 넷마블 본부장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사상 가장 거대한 전투를 그린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의 감동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신규 캐릭터는 물론 새롭게 추가된 '시네마틱 배틀'과 '카드 컬렉션'도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