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즈 이기원X홍은기, 누나 팬 녹이는 '그뤠잇 미모'[화보]

홍민기 2017. 10. 24. 09: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니스글로벌이 보이그룹 레인즈의 이기원-홍은기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17일과 19일 공개한 레인즈의 단체컷과 '래퍼라인' 변현민-장대현의 개인 컷에 이어 제니스글로벌이 24일 '댄스라인' 이기원과 홍은기의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리더 김성리는 음악 감상, 변현민은 책 읽기, 서성혁은 운동, 이기원은 악기 연주, 장대현은 인터넷 쇼핑, 주원탁은 요리, 홍은기는 다이어리 정리로 레인즈 멤버 모두 본인의 실제 취미를 이번 화보를 통해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제니스글로벌이 보이그룹 레인즈의 이기원-홍은기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17일과 19일 공개한 레인즈의 단체컷과 '래퍼라인' 변현민-장대현의 개인 컷에 이어 제니스글로벌이 24일 '댄스라인' 이기원과 홍은기의 화보를 공개했다.

제니스글로벌과 함께한 이번 레인즈 화보는 '스타의 일상을 엿보다'는 주제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취미 활동을 즐기는 '코지 보이(COZY BOY)'와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레인즈의 발랄한 모습을 그린 '잇츠 레인즈 타임(it's RAINZ time)' 등 두 가지 스토리로 진행했다.

특히 리더 김성리는 음악 감상, 변현민은 책 읽기, 서성혁은 운동, 이기원은 악기 연주, 장대현은 인터넷 쇼핑, 주원탁은 요리, 홍은기는 다이어리 정리로 레인즈 멤버 모두 본인의 실제 취미를 이번 화보를 통해 공개해 눈길을 끈다.

다이어리 정리를 취미로 밝힌 홍은기는 화보 촬영 당일 직접 본인의 다이어리를 갖고 오는 등 촬영에 대한 적극적인 모습을 드러냈다.

더불어 이기원은 촬영 전 현장에 준비된 기타와 키보드를 치며 노래를 불러 현장 스태프 모두 감탄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기원과 홍은기는 이날 촬영 현장에서 직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촬영 도중 이뤄진 인터뷰에서 이기원은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에 대한 물음에 "해외 아티스트는 찰리푸스, 부르노마스를 좋아한다. 국내는 정준일, 이소라, 토이, 이적, 박새별 선배님들을 좋아한다. 또 댄스음악을 즐겨들으면서 키고라는 DJ도 좋아졌다"라고 답했다

또 이기원은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도 언급했다. 그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꼭 나가고 싶다. 아이돌이지만 음악적으로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심야에 저희의 노래를 들려드리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더불어 홍은기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동기인 제이비제이(JBJ)를 응원하면서, 특히 제이비제이의 타카다 켄타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그는 "켄타 형이랑 많이 친하다. 서로 응원해줬고 도울 수 있는 점은 돕기로 했다. 켄타 형이 저희 집에서 자기도 했다. 정말 가족 같은 사이다"고 전했다.

또한 "본인의 강점을 무엇인가"라는 물음에 홍은기는 "무용을 했었기 때문에 춤선에 자부심이 강하다. 퍼포먼스 기획에도 관심이 많다. 저는 몰랐는데 저의 기럭지나 비율을 멤버들이 부러워한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제니스글로벌과 레인즈는 지난 17일과 19일 공개한 단체 화보, 변현민-장대현 화보로 화제를 모았다. 세 번째로 공개하는 이기원-홍은기 개인컷 화보에 이어 오는 27일 김성리-서성혁-주원탁의 화보도 공개할 예정이다.

mkmklife@sportschosun.com

'필살픽 줄줄이 적중' 농구도 역시 마감직전토토!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향성, 비거리, 너무 쉬운 '아이언', 눈감고도 치겠네
이채영 “벌어 놓은 돈 몽땅 다 써…”
60대 원미경 근황, 당구장에서…
유하나 “이용규 아닌 다른男과 결혼…”
인도네시아 골키퍼, 선수와 충돌 사망
‘어금니 아빠’, 아내 성적 학대하며 촬영
"맛나서 누구 안 주려고" 쉬쉬하며 먹는 '식사대용식'
'116만원' 삼성노트북, '60만원'대 판매! 2017년 3월 생산품!
한삼인 '천지구력환' 왕이먹던 '9가지' 모두 담아...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