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우효광 부모된다.."임신 2개월 차"

2017. 10. 23. 13:1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추자현 SNS

배우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임신 소식이 전해졌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23일 “추자현에게 큰 축복이 찾아 왔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한다. 추자현·우효광 부부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며 “현재 추자현은 임신 2개월 차이다. 추자현의 건강 상태는 매우 양호하고, 현재 임신 초기 단계인 만큼 태아를 위해 안정을 취하며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항상 추자현·우효광 부부에게 주시는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 태어날 아이에게도 많은 축복 부탁드리겠다”고 전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추자현 씨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추자현 씨에게 큰 축복이 찾아 왔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추자현 우효광 부부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현재 추자현 씨는 임신 2개월 차입니다. 추자현 씨의 건강 상태는 매우 양호하고, 현재 임신 초기 단계인 만큼 태아를 위해 안정을 취하며 태교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항상 추자현 우효광 부부에게 주시는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 태어날 아이에게도 많은 축복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H엔터테인먼트 드림.

채널A디지털뉴스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