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 박지환, 500만 돌파 공약 "꽈배기 선물" 실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범죄도시' 가 500만 돌파를 앞둔 가운데 출연 배우인 이수파 두목 박지환 배우가 관객들에게 꽈배기를 선물했다.
지난 22일 키위무비 공식 인스타그램은 사진과 함께 "<범죄도시> 미리 500만 관객 공약 실천 이수파 두목 #박지환 배우가 관객 500분께 꽈배기를 선물로 쏴dream #혜자스러운_팬서비스 #현실은_이렇게_착한남자" 라는 글을 게재했다.
꽈배기는 박지환이 연기한 극중 이수파 두목이 마동석이 연기한 마석도에게 강매 당한 음식이기도 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서울경제] ‘범죄도시’ 가 500만 돌파를 앞둔 가운데 출연 배우인 이수파 두목 박지환 배우가 관객들에게 꽈배기를 선물했다.
지난 22일 키위무비 공식 인스타그램은 사진과 함께 “<범죄도시> 미리 500만 관객 공약 실천 이수파 두목 #박지환 배우가 관객 500분께 꽈배기를 선물로 쏴dream #혜자스러운_팬서비스 #현실은_이렇게_착한남자” 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지환은 범죄도시 포스터 앞에서 꽈배기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꽈배기는 박지환이 연기한 극중 이수파 두목이 마동석이 연기한 마석도에게 강매 당한 음식이기도 하다.
누리꾼들은 “이 분도 진짜 조선족 같으셨는데”,“연기 너무 잘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범죄도시는 입소문에 힘입어 500만 돌파를 앞두고 있다.
[사진=키위무비 인스타그램]
/서경스타 김상민기자 ksm3835@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의성, 마동석과 '범죄도시' 300만 돌파 공약 이행..'살벌유쾌'
- '범죄도시' 마동석, 400만 관객 돌파 자축 "형사팀 고생 많았다~!"
- [박스NOW] '지오스톰'·'대장 김창수' 나란히 2·3위 출발..'범죄도시' 정상 굳건
- [박스NOW] '지오스톰', 재난물로 '범죄도시' 잡을까..예매율 2위
- '범죄도시' 장첸, '다이어트 자극' 짤방으로 인기
- "돈 안돌아 못 버티겠다" 손님 뚝 끊긴 군산의 눈물
- 국민 혈세 400억쏟은 '회장님 전용' 공항, 이용객보니
- '사람이 좋다' 길건 "김태우와 소속사 분쟁..10년 지기 친구 잃었다"
- 여자친구 신비, 트와이스 모모·레드벨벳 아이린 제치고 '걸그룹 개인 브랜드 1위'
- '한일관대표 사망' 최시원 프렌치불독, 결국 이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