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록 제조기' 최일구 앵커, 라디오 DJ 맡는다..첫 게스트는 '워너원'

2017. 10. 19. 16: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촌철살인 멘트로 뉴스의 새 지평을 연 최일구 앵커가 방송 경력 30여 년 만에 첫 라디오 DJ를 맡습니다.

최근 MBN 주말 뉴스 진행을 맡고 있는 최일구 앵커는 tbs FM(95.1Mhz) 신설 프로그램 <허리케인 라디오> 를 통해 청취자를 찾을 예정입니다.

<허리케인 라디오> 는 음악과 뉴스·정보가 결합된 신개념 교양 라디오로 오는 23일부터 매일 오후 2시 10분 방송됩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록 제조기' 최일구 앵커, 라디오 DJ 맡는다…첫 게스트는 '워너원'

최일구 앵커 / 사진= MBN

촌철살인 멘트로 뉴스의 새 지평을 연 최일구 앵커가 방송 경력 30여 년 만에 첫 라디오 DJ를 맡습니다.

최근 MBN 주말 뉴스 진행을 맡고 있는 최일구 앵커는 tbs FM(95.1Mhz) 신설 프로그램 <허리케인 라디오>를 통해 청취자를 찾을 예정입니다.

<허리케인 라디오>는 음악과 뉴스·정보가 결합된 신개념 교양 라디오로 오는 23일부터 매일 오후 2시 10분 방송됩니다.

특히 최일구 앵커의 전매특허인 촌철살인 멘트가 들어간 <허리케인 데스크> 코너는 시청자들에게 사이다같은 시원함을 전달해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일구 앵커는 "그동안 뉴스에서 선보이지 못했던 또 다른 최일구를 보여드리며 폭 넓은 세대와 소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최일구 앵커의 발탁 배경에 대해 tbs 김경래 PD는 "최일구 앵커 특유의 에너지와 털털한 매력이 '즐거운 교양 프로그램'이라는 기획의도와 잘 맞았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23일 첫 방송에서는 대세 아이돌 '워너원'의 박지훈, 강다니엘 군이 전화 인터뷰 주자로 나섭니다. '아재 미(美)'넘치는 최일구 앵커와 신세대 아이돌 워너원의 신선한 조합에도 관심이 모아집니다.

[MBN 뉴스센터 김민석 인턴기자]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