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거 다 해"..'이번 생은' 김가은, 팔색조 매력 과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속 대놓고 취집주의자인 사랑스러운 매력의 양호랑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 하고 있는 배우 김가은이 이목을 끈다.
빠른 전개와 재치 넘치는 설정, 공감을 이끄는 스토리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번 생은 처음이라' 속 양호랑(김가은)이 남자친구인 심원석(김민석)과 7년째 장기 연애 중이지만 여전히 알콩달콩하고 달달한 모습을 보이며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속 대놓고 취집주의자인 사랑스러운 매력의 양호랑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 하고 있는 배우 김가은이 이목을 끈다.
빠른 전개와 재치 넘치는 설정, 공감을 이끄는 스토리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번 생은 처음이라’ 속 양호랑(김가은)이 남자친구인 심원석(김민석)과 7년째 장기 연애 중이지만 여전히 알콩달콩하고 달달한 모습을 보이며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김가은은 7년차만의 화끈한 애정 표현과 거침없는 대화 등을 능숙하게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12년 지기 윤지호(정소민), 우수지(이솜)와 케미도 관전 포인트다.
이처럼 사랑스러운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 찰떡 같은 캐릭터 소화력까지 갖춘 팔색조 김가은이 양호랑 캐릭터를 통해 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일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가은이 열연 중인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 깊게파인 브라우스 입고.. '가리기 바쁜 손'
- 미입주 아파트 살인사건 미스터리..증거는 단추
- 요시자와 아키호, AV계 살아있는 전설
- 日 AV배우 츠나마요(사쿠야 유아), 화끈한 '엉밑살 노출'
- 혜리 "매니저 몰래 데이트, 숙소 현관문 종 뗐다"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