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 TALK] '아쉬운 연패' 홍윤하, "이번엔 '졌잘싸'라는 말 듣고싶지 않다!"

김태훈 2017. 10. 17. 06: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다.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첫 승을 향해 '케이지의 악녀' 홍윤하(28, 송탄MMA멀티짐)는 다시 한 번 이를 악물었다.

그녀가 10월 28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YOUNG GUNS 37에서 다시 한 번 첫 승 사냥에 나선다.

ROAD FC (로드FC, 대표 정문홍)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세계 15개국에 생중계되는 대한민국 유일의 메이저 스포츠 콘텐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다.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첫 승을 향해 ‘케이지의 악녀’ 홍윤하(28, 송탄MMA멀티짐)는 다시 한 번 이를 악물었다. 매 경기 엄청난 투지와 근성을 선보이며 관중들의 환호를 이끌어냈지만 유난히 승리와는 인연이 없던 홍윤하. 그녀가 10월 28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YOUNG GUNS 37에서 다시 한 번 첫 승 사냥에 나선다. 누구보다 승리가 간절한 홍윤하는 어떤 마음으로 시합을 준비하고 있을까. 직접 메신저를 통해 홍윤하의 각오를 들어봤다.

한편 ROAD FC는 역대 최고의 상금, 100만 달러가 걸린 ROAD FC 정문홍 대표의 글로벌 대형 프로젝트 ‘ROAD TO A-SOL’을 전세계 지역예선을 거쳐 16강 본선까지 진행했다. 추첨을 통해 8강 토너먼트 대진이 결정됐고, 오는 11월 11일 8강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ROAD FC (로드FC, 대표 정문홍)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세계 15개국에 생중계되는 대한민국 유일의 메이저 스포츠 콘텐츠다. 국내 TV 방송은 MBC스포츠 플러스, 중국에서는 14억 인구가 시청하는 CCTV가 생중계 하고 있다. ROAD FC 유튜브 공식 채널 (https://www.youtube.com/roadfc) 에서도 생중계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 최초로 지상파 방송 MBC에서 방영될 ROAD FC 신규 대국민 격투 오디션 ‘겁 없는 녀석들’은 올 가을에 방송될 예정이다.

[ROAD FC 김태훈]

[XIAOMI ROAD FC 043 / 10월 28일 서울 장충체육관]

[미들급 잠정 타이틀전 최영 VS 김훈]

[페더급 이길우 VS 아사쿠라 미쿠루]

[라이트급 남의철 VS 정두제]

[100만불 토너먼트 리저브 김승연 VS 알렉산더 메레츠코]

[라이트급 김경표 VS 아르만 사르키안]

[페더급 마르시오 세자르 VS 이정영] 

[XIAOMI ROAD FC YOUNG GUNS 37 / 10월 28일 서울 장충체육관]

[페더급 에브게니 랴자노프 VS 민경철]

[스트로급 홍윤하 VS 심유리]

[플라이급 김성재 VS 정원희]

[미들급 황인수 VS 즈데넥 폴리브카]

[플라이급 고기원 VS 고동혁]

[헤비급 최원준 VS 이호준]

[페더급 민경민 VS 김태성] 

[XIAOMI ROAD FC 044 / 11월 11일]

[100만불 토너먼트 8강 샤밀 자브로프 VS 구켄쿠 아마르투브신]

[100만불 토너먼트 8강 바오인창 VS 시모이시 코타]

[100만불 토너먼트 8강 호니스 토레스 VS 톰 산토스]

[100만불 토너먼트 8강 만수르 바르나위 VS 난딘에르덴]

[ⓒ 'New Wave MMA' ROAD FC( http://www.roadfc.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드F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