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데일리 뷰티 루틴

2017. 10. 16. 14:4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지안 기자] 아무리 좋은 피부의 소유자라도 시간 앞에서는 속수무책이다. 나이가 들수록 아름답게 늙어가고 싶어 하는 것은 모든 여성들의 로망일 것.

특히 오염된 대기 환경과 미세 먼지 등에 가장 먼저 노출되는 피부는 연약해지기 쉽기 때문에 데일리 케어가 필요하다.

어느 날 문득 깊게 패인 주름에 놀라고 싶지 않다면 데일리 뷰티 루틴을 점거해봐야 할 것.

#데일리 케어


세안을 시작으로 스킨케어 단계까지 매일 하는 데일리 케어 단계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바로 수분을 채우는 일이다. 아침에 일어났을 때 피부를 잘 정돈해주고 보호막을 만들어야 외부에서 오는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오는 자극을 막을 수 있고 하루 종일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아침에 발랐던 수분 크림이 저녁까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주기는 역부족이다. 그렇기 때문에 틈새 보습 관리에 주의하자. 오후 시간대에 피부 표면에 붙은 먼지 등을 가볍게 닦아내고 미스트를 뿌려 건조함을 최소화하고 수분 장벽이 무너지지 않도록 케어하자.

#안티에이징 케어


피부 컨디션이 떨어질 수 있는 환절기에는 화장품 가짓 수보다 자신의 피부에 부족한 영양분을 제대로 채워줄 수 있는 맞춤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요하다. 여름에 비해 피지 분비가 줄어든 피부는 건조해지면서 잔주름을 발생시킨다. 따라서 국소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케어하는 것이 좋다.

기능성 제품 혹은 고농축 크림을 발랐을 때 최대의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피부에 들뜬 각질이 없어야 한다. 알갱이나 밀어내는 타입의 스크럽제가 아닌 팩 타입으로 산뜻하게 씻어낼 수 있는 마일드한 타입의 스크럽제로 피부 베이스를 다진 후 안티에이징 케어를 병행하는 것이 좋다.

또한 크림을 바르고 난 후 오일을 한두 방울 떨어뜨려 톡톡 두드려주면 제품의 유효성분이 피부 속 깊숙하게 흡수된다. 하지만 평소 스킨케어 루틴에 너무 많은 가짓 수를 추가하거나 고영양 제품을 추가하면 과도한 영양으로 오히려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데일리 뷰티 루틴 ★ PLUS ITEM


01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스팟(탄력스팟)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주름개선 유효성분들을 빠르게 전달하여 피부밑, 숨은 주름부터 깊게 패인 주름까지 케어해주며 쿨링 애플리케이터가 장착돼 있어 마사지 효과도 볼 수 있다.

02 아쿠탑 듀얼 이펙트 시그니처 톤 업 캡슐 에센스 화이트닝 캡슐이 톤업 효과를 선사하며 정제수 대신 셀비오니끄 워터가 함유돼 피부결과 각질 정돈을 돕고 피부 속 당김을 잡아준다.

03 키엘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젤 크림 멘톨 유도체가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빙하당 단백질 추출물과 사막 식물 추출물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데 도움을 준다.

04 헤라 뉴 라이트닝 필링 젤 천연 유래 미세 입자 셀룰로오즈가 묵은 각질을 탈락시켜 피부결과 피부톤을 개선시켜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아이소이, 아쿠탑, 키엘, 헤라)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