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아, '환경사랑 공모전' 홍보대사..17일 시상식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영아가 '2017 대한민국 환경사랑 공모전'의 홍보대사로 발탁돼 행사를 알린다.
평소 환경에 대해 관심이 많았다는 이영아는 "환경 공모전의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어 영광이다. 아름다운 우리나라의 풍경과, 폐자원을 활용한 작품이 어떨지 큰 기대가 된다"면서 "저 또한 홍보대사로서 환경 사랑에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영아가 ‘2017 대한민국 환경사랑 공모전’의 홍보대사로 발탁돼 행사를 알린다.
'2017 대한민국 환경사랑 공모전'은 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공유하고 실천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공모전으로, 사진·지면광고·정크아트 3개 부문으로 진행됐다.
홍보대사 이영아는 오는 17일 열리는 시상식에 시상자로 참여하는 것을 시작으로 다양한 홍보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평소 환경에 대해 관심이 많았다는 이영아는 “환경 공모전의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어 영광이다. 아름다운 우리나라의 풍경과, 폐자원을 활용한 작품이 어떨지 큰 기대가 된다”면서 “저 또한 홍보대사로서 환경 사랑에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영아는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sje@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영화배우 김보애, 뇌종양 투병 중 별세..향년 78세
- 신성일 레드카펫 동반 여성, '알고 보니 수양 손녀'
- '120평 럭셔리하우스' 도끼 "재산은 몇십억? 외제차7대"
- 박명수, KBS 파업 장기화에 걱정 "협상 잘 되길"
- 성추행 피해 여배우, 24일 기자회견 '실명 거론?'
-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오늘 별세, 향년 81세 - 스타투데이
- 독도 알리려 브랜딩한 술, 전세계 주류 품평회서 연속 수상 쾌거 - 매일경제
- 배우 정명환 별세…`허준`·`이산`서 선 굵은 연기
- [교황 선출] 레오 14세, 과거 네차례 방한…"승용차 대신 지하철 이용"(종합)
- ‘갑상선암 투병’ 진태현 “안타까워하지 말길, 완벽하게 이겨내겠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