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즈 "라이언전 프로듀싱 영광..유쾌하게 작업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인즈(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가 '나야 나' 프로듀서 라이언 전과의 인연을 언급했다.
레인즈는 12일 오후 2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갖고 "라이언 전 프로듀서께서 이번 앨범의 프로듀싱을 맡았다"며 "정말 영광이었다"라고 답했다.
레인즈의 데뷔앨범 'Sunshine'은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 메인 테마곡 '나야 나'를 제작한 라이언 전이 앨범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한 앨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그룹 레인즈(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가 '나야 나' 프로듀서 라이언 전과의 인연을 언급했다.
레인즈는 12일 오후 2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갖고 "라이언 전 프로듀서께서 이번 앨범의 프로듀싱을 맡았다"며 "정말 영광이었다"라고 답했다.
레인즈는 "당시 '프로듀스 101' 시즌2 때만 해도 아우라가 느껴졌고 무서움도 느꼈을 정도"라며 "다행히 작업 당시에는 유쾌한 분위기 속에 진행했다"고 답했다.
이어 "라이언 전은 TV에서만 봤을 때는 센 이미지로 비쳐졌지만 직접 만나면 특유의 부산 사투리와 함께 긴장하지 말라고 편하게 이끌어줬다"고 말했다.
레인즈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Sunshine'을 발표한다. 레인즈의 데뷔앨범 'Sunshine'은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 메인 테마곡 '나야 나'를 제작한 라이언 전이 앨범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한 앨범. 레인즈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이끌어냈다.
레인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펑키한 누 디스코(Nu-Disco)부터 Urban R&B, 미디엄템포 발라드까지 다양한 장르를 레인즈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데뷔 타이틀 곡 '줄리엣'(Juliette)은 누 디스코 장르로 멤버들의 다양한 음색으로 빈틈없는 사운드를 완성시켰다. 줄리엣을 위해 모든 걸 다 바칠 수 있다고 맹세하는 로미오의 고백이 담겨 있다.
윤상근 기자 sgyoon@<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유천, 파혼? 연기했을 뿐.."잘 만나는 중"
- 檢,송선미 남편 사망 추가 수사..청부살해 가능성
- 이태임, 다이어트 논란 후 7kg 늘렸더니..
- '재혼' 이세창 "전처 김지연, 결혼 축하"
- 송중기♥송혜교 예비부부가 밝힌 결혼 속사정
- 이광기 "딸, 정우영과 6월 15일 결혼..신혼 생활은 독일서" [인터뷰]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Echo' 전세계·유럽 아이튠즈 4일 연속 1위..美아마존도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Be Mine' 스포티파이 스트리밍 '2억 4천만' 돌파 - 스타뉴스
- 男성기 폭행한 만취女.."사과 無, '기억 안 난다' 변명만" [한블리] - 스타뉴스
- 류현경, 군 입대 BTS 지민과 통화에 '초긴장'.."진짜? 미쳤어"[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