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상 차리는 남자> "회장님이..?" 온주완, 이재룡 '비밀'에 당황
김민정 2017. 10. 8. 22:47
온주완이 이재룡이 숨겨온 사실을 알게 됐다.
10월 8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극본 박현주, 연출 주성우)에서 태양(온주완)은 캐빈 밀러(이재룡)가 알콜중독자였다는 걸 눈치챘다.
태양과 루리(최수영)는 캐빈 밀러 회장의 식사 초대에 한껏 들떠 있다가 주차장에서 그의 차를 발견했다. “회장님 아니야?”라며 두 사람은 의식을 잃은 모습을 보고 달려갔다.
“나 좀 부축해줘...”라는 캐빈의 부탁에 태양은 사무실로 그를 부축했다. “약 좀 갖다줘.”라는 부탁에 약통을 집던 태양은 ‘알콜중독 치료제’라고 써진 걸 보고 흠칫 놀랐다.
뒤늦게 달려온 주애리(한가림)는 “어서 나가요!”라며 태양을 내몰았다. 도와주려는 태양을 내쫓으면서 주애리는 “이 일은 절대 입도 뻥긋 하면 안 돼요!”라며 신신당부했다.
태양은 캐빈의 상태에 안타까워 하지만, 그가 생부라는 사실은 알지 못했다.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밥상 차리는 남자> "이게 뭐냐?" 진실 손에 쥔 김미숙 전화에 박진우 기겁!
- <밥상 차리는 남자> 김갑수, 김미숙에 딱 걸렸다! '박진우 혼외자' 사건 변곡점 맞나?
- <밥상 차리는 남자> 최수영, 인턴생활 지옥길 입성! 한가림 악행에도 '꿋꿋'
- <밥상 차리는 남자> "아우 보게 생겼어." 김수미의 충격 발언에 박진우 화들짝!
- <밥상 차리는 남자> "일하는 데가 궁금해서.." 김미숙 방문에 온주완 대환영!
- [음악중심M] '지각'으로 초친 지드래곤 콘서트, 자연재해 아닌 인재
- 김수현 "김새론 안고 잠들고파"
- 에픽하이 투컷, 경비원 폭행 말리다 뉴스 탔다
- "끔찍했다" 서정희母, 서세원 언급 "외출 막기도"(조선의사랑꾼)
- "김민희, 64세 홍상수 아이 자연임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