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 강균성, 단발머리 싹둑 자르고..'다시 돌아온 리즈시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균성이 어깨까지 오는 단발머리를 자른 후, 다시 미모를 되찾아 팬들을 설레게 했다.
강균성은 지난달 29일 자신의 SNS에 "#체코 #프라하"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ㅋㅋ 왜이렇게 잘생겨졌죠.??", "와 내가 알던 강균성???", "이 미모 실화냐ㅎㅎ", "저 다시 팬 됐어요^^", "대박이다", "다시 돌아오셨네요"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권성미 인턴기자]
가수 강균성이 어깨까지 오는 단발머리를 자른 후, 다시 미모를 되찾아 팬들을 설레게 했다.
강균성은 지난달 29일 자신의 SNS에 “#체코 #프라하”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균성의 달라진 모습에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바로, 긴 단발머리였던 그가 다시 짧게 머리카락을 잘라낸 것. 이전과는 180도 다른 모습에 많은 이들은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긴 머리 속 가려져있던 그의 뚜렷한 이목구비가 훨씬 더 미모를 돋보이게 해 리즈시절을 다시 되찾은 듯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ㅋㅋ 왜이렇게 잘생겨졌죠.??”, “와 내가 알던 강균성???”, “이 미모 실화냐ㅎㅎ”, “저 다시 팬 됐어요^^”, “대박이다”, “다시 돌아오셨네요”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균성은 현재 새 앨범 준비를 하며 여러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smk92419@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송해 "북한 두 번 갔지만 고향땅은 못 밟아"
- 이상민 채권자 "방송 출연 후 저축은행 광고 들어와"
- "손연재, 최순실 없어지니.." 악플 단 30대 결국
- 안정환 "원래 독신주의, 결혼 늦게 했더라면.."
- '故최진실 9주기' 최준희 심경 "사는게 힘들다"
- ‘전참시’ 환희, 트로트 전향 이유 “母 덕분에” - 스타투데이
- ‘살림남’ 박효정, 버스 운전면허 도전 “운전 감각 있어” - 스타투데이
- [종합] 김상혁, 父 묘소서 오열 “준비 없는 이별… 문 닫고 울어” (‘살림남’) - 스타투데이
- ‘살림남’ 박서진, 박효정 단발 변신에 “정형돈 아냐?” - 스타투데이
- ‘망한 도시’라 불렸지만…배우에서 화가로, 박신양이 마음 준 日 마을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