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권준영기자] 명절이면 어김없이 돌아오는 것 중 하나가 TV에서 방영해주는 특선 영화다. 영화를 사랑하는 민족답게 올해도 추석 특선영화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오늘(1일) 추석 연휴에 볼만한 TV 영화와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1일에는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시리즈 영화들이 출몰한다. 오후 12시에는 채널CGV '미니언즈', 오후 1시 10분에는 OCN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가 방송된다. 특히 극장가에서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이 인기리에 상영되고 있어,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를 복습하고 극장에서 신작까지 정복할 수 있는 기회다.


오후 2시 20분에는 온 가족이 둘러앉아 볼 수 있는 채널CGV '그래비티', 오후 4시에는 OCN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오후 4시 20분 채널CGV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1부'와 연이어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2부'가 마련됐다. 오후 8시에는 슈퍼액션에서 웰메이드작으로 호평받고 있는 '인셉션', 오후 9시에는 TV조선 '표적', 밤 10시에는 채널CGV '겨울왕국'과 OCN '마션'이, 밤 10시 55분 EBS '우리 형'이 편성됐다.


또한 TV 프로그램으로는 1일 오후 6시 25분 SBS에서 방송되는 '추석특집 판타스틱 듀오2-스타워즈'편이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kjy@sportsseoul.com


사진ㅣ영화 포스터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