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여중생A' 출연 배역은? '다정한 미남 현재희 vs 무뚝뚝한 첫사랑 이태양'

서지경 2017. 9. 27. 15:5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호

[아시아경제 서지경 기자]엑소 수호가 인기 웹툰 ‘여중생A’를 원작으로 한 영화 ‘여중생 A’ 캐스팅이 확정된 가운데 수호가 맡을 배역에 이목이 집중됐다.

웹툰 ‘여중생A’는 여성 청소년이 겪는 학교 및 가정 폭력을 섬세하게 묘사하여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여중생A’는 게임에 빠져 사는 중학생 장미래가 조금씩 세상을 배우고 사람들과 인연을 맺으며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소심한 장미래는 현재희, 이백합, 이태양 등 다양한 친구를 사귀면서 점차 밝고 적극적인 성격이 되어 세상과 소통한다.

웹툰 '여중생A' 왼쪽 이태양 캐릭터, 오른쪽 현재희 캐릭터 / 사진='여중생A' 웹툰 캡처

웹툰 ‘여중생A’에서 남자 캐릭터 중 주인공 장미래와 연관이 있는 인물은 두 인물로 다정다감한 미남 현재희와 장미래가 짝사랑한 무뚝뚝한 동갑내기 이태양이다.

이태양은 장미래의 첫 친구이자 장미래의 첫사랑이다. 장미래는 점차 이태양을 이성적으로 좋아하지만, 이태양은 장미래를 동생처럼 아끼고 대하며 극 후반에는 반에서 제일 예쁜 이백합과 사귄다.

현재희는 장미래와 온라인 게임에서 만나 현실에서도 친하게 지내는 다정다감한 미남이다. 현재희는 장미래보다 나이가 많지만, 장미래를 진심으로 친구로 대하며 장미래의 고민을 가장 많이 들어준 인물이다.

영화 ‘글로리데이’에 출연한 수호는 안정된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영화 ‘여중생A’를 통해 관객들을 만나 어떤 캐릭터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된다.

서지경 기자 tjwlrud2502@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