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님과함께2' 쇼윈도부부 윤정수♥김숙, 웃으며 안녕

임주현 기자 입력 2017. 9. 26. 22: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윤정수와 김숙, 김영철과 송은이가 가상 결혼을 종료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 마지막 회에서는 윤정수 김숙, 김영철 송은이가 가상 결혼을 마쳤다.

이날 김영철과 송은이는 춘천에서 김숙, 윤정수의 배려로 둘만 남았다.

윤정수는 김숙과 가상 이혼을 실감하고 자신의 집을 찾은 김숙을 반갑게 맞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임주현 기자]
/사진='님과함께2' 방송화면 캡처

개그맨 윤정수와 김숙, 김영철과 송은이가 가상 결혼을 종료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 마지막 회에서는 윤정수 김숙, 김영철 송은이가 가상 결혼을 마쳤다.

이날 김영철과 송은이는 춘천에서 김숙, 윤정수의 배려로 둘만 남았다. 김영철과 송은이는 단둘이 모텔에 가게 돼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다. 송은이는 방에 선을 그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어색함이 이어진 가운데 김영철은 송은이가 김영철의 집 열쇠를 어떻게 해야 할지 묻자 자신을 남동생으로 생각할 경우는 달라고 여지를 남겼다. 송은이는 1달 동안 고민해보겠다고 털어놨다.

이들은 다음 날 열기구를 타고 일출을 즐겼다. 김영철은 "이성으로 느껴본 적은 있었어"라고 물었다. 송은이는 "3번 정도 있었다"라면서 "손을 깍지를 끼는데 '뭐지' 싶었다. 두 번째는 네가 '테라'(야한 동영상) 본다고 했을 때. 나머지는 문득 티 안 나게 배려해줄 때였다"라고 설명했다. 반면 김영철은 송은이를 여자로 느낀 적이 없다고 말했다. 김영철은 "문득 주중에는 생각한 적이 많았다"라고 털어놨다. 두 사람은 춘천 여행을 끝으로 가상 결혼을 종료했지만 1달간의 유예 기간을 둬 향후 관계 발전을 기대하게 했다.

윤정수는 김숙과 가상 이혼을 실감하고 자신의 집을 찾은 김숙을 반갑게 맞았다. 김숙이 윤정수의 집에 방문한 건 자신의 짐을 정리하기 위해서였다. 두 사람은 가상 결혼 계약서에 따라 짐을 나눴다. 공동 재산은 윤정수가 가져간다는 조항이 있어 욕을 많이 먹었던 PPL 에어컨은 윤정수에게 돌아갔다.

윤정수와 김숙은 두 사람의 레전드 에피소드라 할 수 있는 삼겹살을 다시 구워 먹었다. 윤정수는 김숙에게 용돈까지 선물, 감동을 선사했다. 두 사람은 시청자들에게 웃으며 안녕을 고했다. 지난 2015년부터 시작해 3년간 사랑받았던 이들의 가상 결혼 종료는 아쉬움을 더했다.

[관련기사]☞박유천, 파혼? 연기했을 뿐.."잘 만나는 중"송선미 남편, 흉기에 숨져..경찰 "소송 관련 시비"이태임, 다이어트 논란 후 7kg 늘렸더니..'재혼' 이세창 "전처 김지연, 결혼 축하"송중기♥송혜교 예비부부가 밝힌 결혼 속사정

임주현 기자 imjh21@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