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향기, 3살때 찍은 CF..인형같은 '깜찍외모'

이은솔 2017. 9. 26. 13: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신과 함께'의 티저 예고와 포스터가 공개되며 주연 배우 김향기(17)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김향기의 아역 시절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등 최정상급 배우들이 출연한다.

덕춘 역을 맡은 김향기는 데뷔 11년차 아역배우 출신으로 지난 2003년 모 제과브랜드 CF로 먼저 데뷔해 얼굴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3살의 어린 나이인 김향기의 모습이 담겨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향기.사진l온라인 커뮤니티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은솔 인턴기자]

영화 '신과 함께'의 티저 예고와 포스터가 공개되며 주연 배우 김향기(17)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김향기의 아역 시절 모습이 눈길을 끈다.

26일 올 하반기 기대작 '신과 함께' 가 티저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신과 함께'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저승세계에서 49일 동안 펼쳐지는 7번의 재판 과정 동안 저승차사들이 어쩔 수 없이 인간의 일에 개입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다.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등 최정상급 배우들이 출연한다.

덕춘 역을 맡은 김향기는 데뷔 11년차 아역배우 출신으로 지난 2003년 모 제과브랜드 CF로 먼저 데뷔해 얼굴을 알렸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향기의 데뷔 CF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3살의 어린 나이인 김향기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어린시절 김향기는 깜찍하고 인형같은 외모로 빵을 먹고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심쿵이네 너무 귀여워!", "김향기, 모태 귀여움", "애기떄부터 귀여웠네", "빵 먹는거봐 야무지게 잘 먹네", "진짜 인형같이 이쁘게 생겼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향기가 출연하는 '신과 함께'는 오는 12월 20일 개봉을 앞두고있다.

estre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