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욱-유지태, '올드보이' 인연으로 브로맨스 화보까지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 2017. 9. 20. 10:12
20일, 남성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 화보를 통해 영화 감독 박찬욱과 배우 유지태가 만났다.
영화 <올드보이>를 통해 인생의 ‘결정적 순간’을 맞았던 두 사람이 이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수트부터 럭셔리 레저웨어까지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의상을 입은 두 남성은 각자의 인생에 ‘결정적 순간’이 되었던 영화 <올드보이>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촬영 하는 내내 끊임 없이 나누었고 그 모습은 자연스레 화보에 녹아 들었다.
수트 종결자 유지태의 남성미 넘치는 스타일과, 박찬욱 감독 특유의 품위와 사색이 담긴 장면들이 눈길을 끈다. 특히, 유지태는 가을 겨울 느낌이 물씬 풍기는 비큐나 컬러의 롱 코트와 재킷, 그리고 터틀넥과 스카프를 매치하는 유연한 포멀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그만의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보여준다.
박찬욱 감독은 현재 연출 차기작을 모색 중이며 배우 유지태는 현빈과 함께한 영화 <꾼>이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자다 죽는게 소원” 강지용, 결국 떠났다
- 풍자, 코 성형만 5번 “과하다고? 내 몸이 더 과해, 10000% 만족”
- 심진화, 이혼 위기 고백 “♥김원효, 돈 크게 날려” (돌싱포맨)
- 지드래곤, ♥사나와 럽스타 의혹? 잦은 SNS 실수에 “끊어라” 부글
- 김종민 결혼식 현장 사진에 신부 얼굴 노출돼 ‘난감’
- 김준호♥김지민, 7월 결혼인데 “이해 안된단 반응 多” (돌싱포맨)
- ‘복귀’ 엄태웅, 팬에게 받은 편지 “꽃길만 걷길”…♥윤혜진도 울었다
- [SNS는 지금] ‘♥용준형’ 현아 “한번만 더 살아볼까, 빼볼까, 행복할까”
- [전문] ‘검찰 송치’ DJ DOC 이하늘 “모든 법적 대응 불사할 것”
- 송가인, 역삼동 자택 최초 공개…언뜻 봐도 럭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