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서예슬, 교복 입은 모습 포착 '상큼발랄 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서예슬의 상큼발랄한 모습이 포착됐다.
11일 소속사 엘엔컴퍼니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첫 방송을 앞두고 서예슬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된 8부작 드라마로, 1970년대 대구를 배경으로 생기발랄 여고생들의 사춘기 성장담과 소녀들의 사랑이 그려진다.
한편, KBS2 새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는 이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서예슬의 상큼발랄한 모습이 포착됐다.
11일 소속사 엘엔컴퍼니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첫 방송을 앞두고 서예슬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된 8부작 드라마로, 1970년대 대구를 배경으로 생기발랄 여고생들의 사춘기 성장담과 소녀들의 사랑이 그려진다. 서예슬은 극 중 ‘은자’ 역을 맡아 신선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공개 된 사진 속 서예슬은 70년대 교복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청춘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싱그러운 모습이다. 특히 생기발랄한 여고생 ‘은자’ 캐릭터를 200% 보여주는 듯한 서예슬의 장난끼 가득한 표정이 유독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궁금증으로 가득 찬 표정을 짓고 있어 첫 방송에서 어떤 이야기가 그려질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KBS2 새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는 이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엘엔컴퍼니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성추행 혐의 이주노, 23세 연하 아내 '현재 상태는?'
- 송중기♥송혜교, 기내서 포착 "부부 포스"
- 온유, 클럽 성추행 전말 "A의 다리를 기둥인 줄 알고.."
- 올랜도 블룸♥케이티 페리, 결별 6개월 만에 재결합설..공연 관람하며 달달한 스킨십
- 판빙빙, 1억7000만원 드레스 입고..'누가 밟을까 조심'
- 정신과 의사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단순 사춘기 아냐..도와줘야 한다"
- 파리서 포착된 전지현 근황 "둘째 임신 중에도 늘씬 몸매"
- 이민정이 공개한 준후 엄마의 일상..자연스러운 아기용품 쇼핑
- 슈, 수영복 입고 과감하게 드러낸 몸매 "딱 내 스타일"
- 과거 62kg 나갔다는 정은지의 '기아 팔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