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빅뱅 지드래곤이 디자인한 헤어밴드형 이어폰 PMO SOUND BAND 출시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입력 2017.09.11. 09:23

그룹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이 론칭한 패션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에서 'PMO PRO IN-EAR' 이어폰에 이어 헤어밴드형 블루투스 이어폰 'PMO SOUND BAND'를 런칭해 새로운 시도에 나선다.

이번에 출시될 제품은 지드래곤의 세련된 이미지를 닮은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콘셉과 느낌을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한 이어폰에 옮겨 담았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헤어밴드형 블루투스 이어폰을 다양한 컬러로 구성해 사운드와 디자인, 기능면까지 모두 놓치지 않았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그룹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이 론칭한 패션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에서 ‘PMO PRO IN-EAR’ 이어폰에 이어 헤어밴드형 블루투스 이어폰 ‘PMO SOUND BAND’를 런칭해 새로운 시도에 나선다.

이번에 출시될 제품은 지드래곤의 세련된 이미지를 닮은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콘셉과 느낌을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한 이어폰에 옮겨 담았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헤어밴드형 블루투스 이어폰을 다양한 컬러로 구성해 사운드와 디자인, 기능면까지 모두 놓치지 않았다.

이번 제품을 통해 음악적 감동뿐만 아니라 패션스타일까지 공유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어폰을 통해 팬들과의 음악적 교감을 하고 싶다는 지드래곤의 가치관을 엿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한정수량 500개로 오는 9월11일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에서 정식 오픈 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