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퀸→순백의 여왕" 전수경, 우아美 폭격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수경이 SBS 주말 특별기획 '언니는 살아있다'(극본 김순옥 연출 최영훈) 속 살벌한 모습을 벗고 독보적인 우아함을 과시했다.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전수경의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모습들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전수경의 결혼 3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된 만큼, 그의 한층 우아해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전수경이 SBS 주말 특별기획 ‘언니는 살아있다’(극본 김순옥 연출 최영훈) 속 살벌한 모습을 벗고 독보적인 우아함을 과시했다. 매거진 ‘웨딩21’과 함께한 화보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것.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전수경의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모습들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전수경의 결혼 3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된 만큼, 그의 한층 우아해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전수경은 올 화이트 수트를 입고 영자 신문을 읽는 모습으로 ‘걸크러시의 정석’을 뽐내는가 하면, 블랙 드레스를 착용한 채 미소 짓고 있어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풍긴다. 또한 화려한 장식이 달린 슬림 드레스와 어깨선이 돋보이는 오프숄더 드레스를 우월한 몸매로 소화해내 감탄을 자아내기도. 여기에 볼드한 목걸이와 귀걸이, 베일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더욱 세련미를 더한다.
한편 이렇게 화보 비하인드를 통해 감탄을 자아낸 전수경은 ‘언니는 살아있다’와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두 작품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야노시호, 5일만에 첫 샤워..추성훈 온몸 불끈 타올라
- 박수홍 폭로 "주영훈-이윤미, 쇼윈도 부부"
- '탈북녀' 임지현 정체 알고보니..충격의 진실
- 장신영♥강경준, 이미 동거중? 방송서 일상 공개
- 신동엽 "워너원, 방청권+쇼콘 암표 수백만원 거래"
- 이봉원 사채 빚더미 고백 “月이자만 600만원” (전현무계획2)
- 송가인, 확 달라진 분위기…성숙+고혹미 ‘눈물이 난다’ 티저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 공개 응원…남현종과 삼각관계? (사당귀)
- 집4채+땅4천평 꼰대 남편, 수십억 재산 포기 “♥아내에게 미안” (이혼숙려캠프)[TV종합]
- 황가람, 극심한 생활고 고백 “노숙자 생활, 온몸에 옴 붙어” (불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