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부터 권현빈까지'.. '보그맘' 유쾌 발랄 3종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5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연출 선혜윤)의 포스터 3종이 전격 공개됐다.
'보그맘'은 한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은 예능드라마.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보그맘 역의 박한별이 인형 같은 미모를 뽐내며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오는 15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연출 선혜윤)의 포스터 3종이 전격 공개됐다.
‘보그맘’은 한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은 예능드라마.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보그맘 역의 박한별이 인형 같은 미모를 뽐내며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머리에 리본 장식을 한 채 두 팔을 벌려 마치 로봇 같은 자세를 취하고 있는 박한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주요 출연진이 모두 등장한 단체 포스터에서는 양동근, 박한별, 조연호 가족의 심상치 않은 모습이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보그맘 역의 박한별은 단상 위에 올라가 로봇 동작을 하고 있고 최고봉 역의 양동근은 보그맘의 손을 수리하는 듯한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아들 최율 역의 조연호는 보그맘의 몸과 연결되어 있는 전기 코드를 손에 쥔 채 ‘쉿’ 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어 드라마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 뒤로는 ‘엘레강스’ 멤버인 최여진, 황보라, 아이비, 정이랑이 열린 문틈으로 놀란 표정을 짓고 있으며 반대편 창문에서도 한영철 역의 최정원과 현빈 역의 권현빈이 보그맘 가족을 몰래 엿보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포스터에는 보그맘 박한별을 주축으로 최여진, 황보라, 아이비, 정이랑 등 엘레강스 멤버들이 한껏 차려입은 채 V형태로 서있다. 여기에 ‘강철멘탈 사이보그맘의 허세 치맛바람 때려잡기’라는 포스터 문구를 통해 보그맘이 강남 럭셔리 유치원 사조직인 ‘엘레강스’에 입성하면서 어떤 흥미진진한 사건들을 겪게 될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보그맘’은 오는 15일 오후 9시 50분에 처음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 깊게파인 브라우스 입고.. '가리기 바쁜 손'
- 요시자와 아키호, AV계 살아있는 전설
- 日 AV배우 츠나마요(사쿠야 유아), 화끈한 '엉밑살 노출'
- 인천 초등생 살인사건..소녀의 기이한 행적
- 혜리 "매니저 몰래 데이트, 숙소 현관문 종 뗐다"
- "10년 전 사회 약속" 이병헌은 잘못 없네…심현섭=섭외 실패 원인('사랑꾼') | 텐아시아
- '47세' 채리나, 마지막 시험관 실패 "6살 연상이라…남편에 미안"('사랑꾼') | 텐아시아
- '5월 결혼' 아이린 "♥남편은 180cm 멍뭉상…아끼려고 비밀연애"('동상이몽2') | 텐아시아
- 김태리, 봄에 핀 꽃같은 청순함...우아美[TEN포토+] | 텐아시아
- 54세 초혼부터 아이돌 멤버까지…하루에 연예계 '4쌍' 백년가약 [TEN피플]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