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영2 포드 익스플로러 탄다.. 삼화모터스와 후원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골퍼 김지영2(21 올포유)가 수입차 브랜드 'FORD(포드)' 판매사인 삼화모터스(주)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김지영의 매니지먼트사인 스포츠인텔리전스그룹은 5일 김지영이 포드 자동차를 판매하는 삼화모터스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지영의 공식 차량 후원사가 된 삼화모터스는 그의 편안한 투어 생활을 위해 포드의 대표 플래그십 모델인 익스플로러 차량을 제공하는 등 지원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스포츠팀=정아름 기자] 프로골퍼 김지영2(21 올포유)가 수입차 브랜드 ‘FORD(포드)' 판매사인 삼화모터스(주)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김지영의 매니지먼트사인 스포츠인텔리전스그룹은 5일 김지영이 포드 자동차를 판매하는 삼화모터스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지영의 공식 차량 후원사가 된 삼화모터스는 그의 편안한 투어 생활을 위해 포드의 대표 플래그십 모델인 익스플로러 차량을 제공하는 등 지원할 예정이다.
김지영은 "삼화모터스의 어려운 결정에 감사드리며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평소 거침없는 과감한 플레이를 선호하는 편인데, 포드 자동차의 이미지와 잘 맞는 것 같다. 앞으로 통산 2승을 향해 거침없이 질주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삼화모터스 박종민 대표이사는 "평소 김지영 선수의 플레이를 보며 포드의 역동적이고 강인한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생각해 후원을 결정했다. 김지영 선수가 포드와 함께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할 것을 확신한다. 삼화 모터스는 김지영 선수의 성장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지영은 지난해 KLPGA투어에서 루키 시즌을 보내며 준우승 2회에 그쳤으나, 올 시즌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오픈에서 생애 첫 승을 거두며 최고의 한 해를 보내고 있다. 하반기에는 이수그룹 제39회 KLPGA 챔피언십과 KB금융 스타챔피언십 등 메이저 대회에 출전해 생애 첫 메이저 우승에 도전할 예정이다.
sport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줍은 소년' 서형석 명승부 속 코리안투어 정상에 서다
- 한화골프단 한-미-일 9승의 원동력
- 준우승한 전인지 "우승없어 고생한 루이스에게 큰 축하를 해주고 싶다"
- 홧김에 퍼터 부러뜨린 가르시아..퍼트수 33개 대가 치러
- 65초 사이에 홀인원 두 방 터진 PGA투어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