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스, 김상균 지원사격 새 미니앨범 '컬러 크러시' 티저 공개
 

그룹 엘리스(ELRIS)가 두 번째 활동을 앞둔 가운데, 피처링으로 참여한 김상균이 엘리스의 새 앨범을 지원사격했다. 





엘리스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9월 5일 공식 SNS를 통해 엘리스가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 크러시(Color Crush)’로 13일 컴백한다는 게시물을 올렸다.





해당 게시물에는 컴백 메세지와 함께 앨범 트랙리스트 이미지가 첨부돼있다.





공개된 앨범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은 2번 트랙인 ‘Pow Pow’다.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이외에도 최근 쇼트필름이 선공개된 ‘짝이별(Feat. 김상균 a.k.a A-Tom)’과 ‘컬러 크러시(Color crush)’, ‘하트 뱅크(Heart Bank)’, ‘열려라 그대(Roopretelcham)’, ‘원더랜드 걸(Wonderland Girl)’, ‘미드나잇, 문라잇(Midnight, moonlight)’등의 트랙이 수록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선공개됐던 ‘짝이별’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프로듀스101 시즌2’ 김상균은 “엘리스의 새 앨범 수록곡 ‘짝이별’에 참여했는데 곡이 정말 감미롭고 좋았다”면서 “이번 앨범 전곡 모두 타이틀곡감이다. 정말 좋은 만큼 꼭 모든 곡을 들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엘리스의 새 미니앨범 ‘컬러 크러쉬(Color Crush)’는 오는 13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후너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