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우원재 '시차', 오늘 공개…"자신의 이야기·담백 화법"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17-09-04 16:00 송고
© News1
© News1

우원재의 신곡 ‘시차(We Are) (Feat. LOCO & GRAY)'가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힙합 레이블 AOMG 아티스트 그레이(Gray), 로꼬가 ‘쇼미더머니6’ TOP3에 오른 우원재와 함께 호흡을 맞춘 ‘시차(We Are) (Feat. LOCO & GRAY)'는 같은 공간 속 시차를 둔 나날을 보내며 지나온 우원재 자신의 이야기를 특유의 담백한 화법으로 풀어낸 곡이다.  
관계자는 "우원재를 세상에 알린 프로그램은 이제 막을 내렸지만 이후 첫 공개하는 트랙 ‘시차(We Are) (Feat. LOCO & GRAY)'를 통해 듣는 이들로 하여금 우원재의 행보에 대한 기대를 조금도 접을 수 없도록 만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노래는 지난 1일 ‘쇼미더머니6’ 최종회가 방송된 이후 음원이 온라인상에 불법 유출되는 사태가 발생하고, 음원 발표에 대한 팬들의 간곡한 요청이 이어지면서 급히 발매가 결정됐다.

이에 대해 그레이 역시 본인의 SNS를 통해 "짠!하고 음원공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했는데 공식적으로 제목조차 공개한 적이 없는데 불법적으로 공유되고 있다고 한다”며 “어떤 경로로 유출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준비한 원재를 봐서라도 더 이상 공유가 안 되도록 권장하시는 분위기를 만들어달라"고 직접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