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프듀2' 안형섭X이의웅, '수상한 가수' 무대 뒤흔들어

입력 : 2017-09-01 22:11:23 수정 : 2017-09-01 22:11:2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위에화 새싹즈 안형섭과 이의웅이 복제가수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프로듀스101’시즌2 출신 안형섭과 이의웅이 1일 밤 방송된 tvN ‘수상한 가수’ 복제가수로 등장, MC 강호동은 물론 이수근, 백지영, 홍석천 등 판정단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안형섭과 이의웅은 이날 방송에서 이장희의 히트곡 ‘한장의 추억’을 로큰롤 음악으로 재편곡해 선보였다.

프듀 2 방송시에도 표정이 좋다고 칭찬받은 적 있는 안형섭은 원곡 가수에 빙의한 듯한 모습과 함께 헤드뱅잉을 하는 등 화끈한 무대를 연출하며 준비된 연습생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판정단은 누구랄 것 없이 모두 커피잔을 흔들며 퍼포먼스에 반응했고 특히 공연이 끝난 뒤 프듀 2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이 있는 뉴이스트의 김종현은 ‘답답했던 속이 확 뚫린 느낌이다’라고 극찬해 보는 팬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이어 수상한 가수의 음악과 사연을 전할 때에는 두 소년의 귀여움은 물론 진중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안형섭과 이의웅은 “강호동, 이수근, 홍석천 선배님은 물론 녹화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서 막내라고 너무 잘해주셔서 재미있게 촬영했다”고 전했다.

만찢남 비주얼과 흥신흥왕의 끼를 모두 갖춘 안형섭과 이의웅의 수상한 가수는 대체 누구일까?

수상한 가수는 무대 위 인기 스타가 무대 뒤 숨은 실력자의 복제 가수로 빙의해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기상천외한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르테미스 희진 '금발 여신'
  • 아르테미스 희진 '금발 여신'
  • 한소희 '시선 사로잡는 타투'
  • 송지우 '깜찍한 꽃받침'
  • 표예진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