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2 20:17
연예

'해투3' 소찬휘·김경호·소유·도연X유정, '노래방 레전드' 총출동(종합)

기사입력 2017.09.01 00:3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소찬휘, 김경호, 소유, 위키미키 김도연과 최유정이 출격했다.

31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여름방학특집 '스타골든벨 2부'와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로 꾸며졌다.

'내 노래를 불러줘'는 최고의 노래방 히트곡들을 보유한 레전드 가수들이 노래방에서 일반인들이 노래 부르는 모습을 관찰, 본인의 곡이 불려지는 순간 퇴근을 하는 노래방 잠복 버라이어티.

이날 소유는 걸크러쉬의 대표 주자답게 털털한 입담으로 씨스타 해체 후일담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해체를 하고 나니까 일이 많이 줄었다"며 "아무래도 네 명이 붙어있다가 혼자 있으니까 많이 외로웠다"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다.

그러면서도 소유는 "지금도 단체톡방이 활성화돼 있다"며 해체 후에도 끈끈한 씨스타의 우정을 자랑했다.

소유 외에도 '노래방 레전드 가수' 김경호와 소찬휘가 출연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 떠오르는 루키 위키미키의 김도연과 최유정이 등장, 상큼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소찬휘와 김경호, 소유는 '노래방 애창곡'을 보유하고 있는 베테랑 가수들. 여기에 김도연과 최유정은 아이오아이 노래부터 위키미키 곡까지 보유하고 있어 성공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