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지큐랩', 복지관 아이들 후원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을 구매하면 복지관 아이들에게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든든한 삼시세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네이버 해피빈에서 지큐랩을 구매하면 일동제약이 복지관 아동들에게 일정금액을 기부하는 '착한 소비, 바이 앤 기브(Buy & Give)' 캠페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을 구매하면 복지관 아이들에게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든든한 삼시세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네이버 해피빈에서 지큐랩을 구매하면 일동제약이 복지관 아동들에게 일정금액을 기부하는 ‘착한 소비, 바이 앤 기브(Buy & Give)’ 캠페인이다.
지큐랩 브랜드 관계자는 “지큐랩 브랜드로 나눔을 실천할 방법을 찾던 중 복지관 소식을 듣고 고객과 기업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아이들이 끼니를 거르는 일 없이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캠페인 기간은 8월 28일부터 9월 27일까지이며 네이버 해피빈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일동제약 지큐랩 시리즈는 4중코팅 특허기술이 적용된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글방]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