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작' 이원종, 강렬한 첫 등장으로 눈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월화드라마 '조작'(극본 김현정, 연출 이정흠)에서 배우 이원종이 강렬한 첫 등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이원종은 대한민국을 흔드는 막강한 힘과 돈으로 정계에까지 권력을 행사하는 '뉴하베스트'의 수장인 남강명으로 등장했다.
'조작'의 제작진은 "이원종이 특유의 카리스마로 '남강명'이라는 인물을 연기하며 극 후반부에 더 큰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SBS 월화드라마 ‘조작’(극본 김현정, 연출 이정흠)에서 배우 이원종이 강렬한 첫 등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이원종은 대한민국을 흔드는 막강한 힘과 돈으로 정계에까지 권력을 행사하는 ‘뉴하베스트’의 수장인 남강명으로 등장했다.
극 중 남강명은 1조 8000억원을 횡령하는 등 범죄를 저지르고 중국으로 도피했다 돌아온 인물로, 지난 방송에서는 자신의 신분을 바꾸고 밀항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처럼 이원종은 등장만으로도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극의 몰입감을 한층 더 높였다.
‘조작’의 제작진은 “이원종이 특유의 카리스마로 ‘남강명’이라는 인물을 연기하며 극 후반부에 더 큰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남강명의 등장으로 앞으로의 전개가 더욱 기대되는 SBS 드라마 ‘조작’은 매주 월, 화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 깊게파인 브라우스 입고.. '가리기 바쁜 손'
- 요시자와 아키호, AV계 살아있는 전설
- 日 AV배우 츠나마요(사쿠야 유아), 화끈한 '엉밑살 노출'
- 인천 초등생 살인사건..소녀의 기이한 행적
- 혜리 "매니저 몰래 데이트, 숙소 현관문 종 뗐다"
- '컴백' 현아, 화려한 네일 묻히는 이목구비…콘셉트 포토 공개 | 텐아시아
- '정혜영♥' 션, 박보검과 각별한 이유 이거였나…"묵묵하게 끝까지 밀어줘" ('뛰어야산다') | 텐아
- 기안84, 아버지 떠올리며 눈물 흘렸다…"26살 때 폐암으로"('대환장 기안장') | 텐아시아
- 안유진, 달콤한 눈빛...매력으로 빈틈없는 미모[TEN포토+] | 텐아시아
- 故설리 친오빠, 또 의미심장 글…"네가 남긴 숙제를 이해했어" [TEN이슈]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