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이비, 민우혁 고민 상담사 '안녕하세요'


입력 2017.08.28 22:15 수정 2017.08.28 22:45        스팟뉴스팀
아이비가 민우혁 고민 상담사로 나선다. ⓒ 뉴컨텐츠컴퍼니

뮤지컬 '벤허'에 출연 중인 아이비와 민우혁이 KBS2 '안녕하세요'에 전격 출연한다.

28일 뮤지컬 '벤허' 측은 KBS2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배우 민우혁과 아이비의 출연 인증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비와 민우혁은 당일 녹화를 위한 대본을 손에 쥔채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 20일 진행된 녹화에서 아이비와 민우혁은 사연 신청자들의 고민에 귀 기울여 듣고 그에 대한 상세한 맞춤 조언을 하며 진중한 태도로 녹화에 임했다.

특히, 아이비는 밝은 모습으로 당일 녹화장에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며 객석의 호응을 이끌어낸 데 이어, 최근 KBS2 '살림남2'에서 자상한 면모로 화제를 모은 민우혁은 사연 신청자의 고민에 깊게 공감하며 가족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 여성 방청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아이비와 민우혁은 각각 극 중 주인공 '유다 벤허'의 노예생활을 기다린 지고지순한 여인 '에스더' 역과 어릴 적 친구인 '벤허'를 '메셀라' 역을 맡아 폭발적인 가창력과 열정적인 무대로 관객에게 사랑 받고 있다.

아이비와 민우혁이 출연하는 뮤지컬 '벤허'는 귀족 가문 자제에서 하루아침에 노예로 전락한 기구한 운명의 '유다 벤허'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의 휴먼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한편, KBS2 '안녕하세요'는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며, 민우혁과 아이비가 출연하는 뮤지컬 '벤허'는 10월 29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