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핫이슈

`청춘시대2` 안우연, 우스꽝스러운 분장으로 첫 등장... `강렬한 존재감`

이은솔 기자
입력 : 
2017-08-27 14:33:32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청춘시대2' 안우연.제공lJTBC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은솔 인턴기자] '청춘시대2' 안우연이 단 20초간의 짧은 등장만으로도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에는 배우 안우연이 출연해 이목을 끌었다.

앞서 안우연은 아이돌 역할로 도전한다는 출연 예고 소식이 알려지면서부터 세간의 관심을 받았다. 안우연은 극중 윤진명(한예리 분)이 면접보게 된 회사에서 우연히 스치는 모습으로 첫 등장했다. 특히 그는 우스꽝스러운 피에로 분장을 하고 나타나 충격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페인팅 분장과 함께 나타난 그는 단 20초간 등장했지만, 엄청난 존재감을 알렸다.

안우연은 진명이 취직하게 되는 연예기획사의 소속 아이돌그룹 아스가르드의 멤버 헤임달 역할을 맡아 한예리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어진 예고편에서는 두 사람의 본격적인 전개가 시작돼, 흥미로운 ‘소속사직원-소속아이돌’ 인연이 밝혀질지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청춘시대2'는 외모부터 성격, 전공, 남자 취향, 연애 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청춘들이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청춘셰어라이프를 다룬 드라마이다. 배우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지우, 최아라, 안우연 등이 출연한다. JTBC에서 매주 금,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estre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