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경, 장희진X채정안과 '한솥밥 미모'..'하트시그널' 장천 선택은 시작일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윤경이 '하트시그널'로 주목 받으며 앞으로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배윤경은 최근 자신의 SNS에 "일일mc 저맞아용. 넘 예쁜 희진 선배님 옆에 있으니까? 짧은 순간 알아봐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아합니다아 커밍쑨!"이라는 글과 함께 네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배윤경은 같은 소속사인 배우 장희진이 극중 가수로 데뷔해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는 장면에서 MC로 깜짝 출연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윤경이 '하트시그널'로 주목 받으며 앞으로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배윤경은 최근 자신의 SNS에 “일일mc 저맞아용. 넘 예쁜 희진 선배님 옆에 있으니까? 짧은 순간 알아봐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아합니다아 커밍쑨!“이라는 글과 함께 네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윤경은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한 장면으로 촬영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큐카드를 들고 제작진의 말에 집중하고 있다. 배윤경은 같은 소속사인 배우 장희진이 극중 가수로 데뷔해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는 장면에서 MC로 깜짝 출연한 것.
럭키컴퍼니는 “배윤경은 신선한 마스크를 가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배우다.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배윤경의 연기자 행보가 기대되는 대목이다.
한편, 배윤경은 25일 종영을 알린 채널A ‘하트시그널’에서 츤데레 서주원이 아닌, 다정한 변호사 장천을 깜짝 선택해 커플이 되면서 '하트시그널' 화제의 주인공이 됐다. ‘하트시그널’은 특별 편성으로 1회 연장돼 9월 1일 8명의 출연진이 스튜디오에 출연해 뒷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smk92419@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훌쩍 자란 추사랑, 몽골로 떠난 이유는
- 최여진, 결혼에 대한 속내 "평생 혼자 살고.."
- 이서진 "이제 사랑이 식었어" 사랑에 심드렁한 이유는..
- 박유천, 눈물의 소집해제 "인생 되돌아보겠다"
- 윤정수, 치매어머니 돌아가신 뒤 "불효했다" 눈물
- 김보라·조바른 감독, 결혼 1년여만 합의 이혼 [공식] - 스타투데이
- 배우 김보라, 결혼 11개월 만에 이혼…"상호 합의로 원만히"
- [부고] 김주철(전 충북일보 충주본부장)씨 별세
- 박명수, 드디어 지드래곤 만났다 “14일 특별편성” - 스타투데이
- 피프티피프티, 서브 타이틀로 반전 매력 선사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