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리야 "박서준과 키스신, 합 맞춰 최선 다했다"

2017. 8. 24. 11:3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엘리야 박서준 사진=KBS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배우 이엘리야가 박서준과의 키스신 비화를 공개한다.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24일 방송은 여름방학특집 ‘스타골든벨’로 진행되는 가운데 김연자, 박준규, 이희진, 정다혜, 이엘리야, 선미, 샤이니 태민, 엑소 카이, 여자친구 예린, 우주소녀 다영, 사무엘 등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엘리야는 최근 종영한 인기드라마 KBS2 ‘쌈, 마이웨이’ 속 파격 키스신의 뒷이야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엘리야는 극중 박서준과 농도 짙은 키스신을 연출하며 세간에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날 이엘리야는 해당 키스신에 대해 “합을 맞춰 최선을 다했다”며 상상력을 자극하는 말로 운을 떼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또한 이엘리야는 “NG가 많이 났다”고 털어놔 현장 모든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에 현장 곳곳에서는 “원래 뽀뽀였는데 키스로 바뀌었다더라”, “누가 먼저 적극적으로 한 거냐”며 사심이 충만한 질문들이 쏟아져 폭소를 유발했다.

이엘리야는 “원래 대본에 키스를 한다고 쓰여 있다”고 순전히 연기에 집중한 결과였음을 주장했다. 그러나 연기 선배 박준규는 “원래 대본에는 키스의 수위가 적혀있다. 진한 키스신에는 ‘진하게 한다’, ‘깊이 한다’, ‘오래 한다’ 등 자세히 쓰여 있다”고 증언, 이엘리야의 주장을 한방에 뒤집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