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LAA전 2번-지명타자 선발 출전..김현수 벤치

뉴스엔 2017. 8. 24. 08: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신수가 선발 출전을 하는 대신 김현수는 벤치에서 시작한다.

추신수(35 텍사스 레인저스)는 8월24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엔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7 메이저리그 LA 에인절스전에 2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한다.

김현수는 전날 더블헤더 1차전에서 2안타, 2차전에서 1안타를 기록했지만, 이날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 시티즌스 뱅크 파크에서 열리는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신수

[뉴스엔 주미희 기자]

추신수가 선발 출전을 하는 대신 김현수는 벤치에서 시작한다.

추신수(35 텍사스 레인저스)는 8월24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엔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7 메이저리그 LA 에인절스전에 2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한다.

추신수는 에인절스전에서 이틀 연속 멀티히트를 터뜨리며 쾌조의 타격감을 과시하고 있다.

텍사스는 딜라이노 드실즈(중견수)-추신수(지명타자)-엘비스 앤드루스(유격수)-아드리안 벨트레(3루수)-노마 마자라(우익수)-마이크 나폴리(1루수)-루그네드 오도어(2루수)-로빈슨 치리노스(포수)-라이언 루아(좌익수) 순으로 선발 라인업을 구성했다.

선발 투수는 앤드류 캐쉬너다. 올 시즌 7승9패 평균자책점 3.31을 기록 중이다.

추신수는 에인절스 선발 투수 앤드류 히니를 상대한다. 히니는 지난 8월19일 볼티모어 오리올스전에 첫 선발 등판했고 5이닝 5실점을 기록한 바 있다.

반면 김현수(29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벤치에서 시작한다. 김현수는 전날 더블헤더 1차전에서 2안타, 2차전에서 1안타를 기록했지만, 이날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 시티즌스 뱅크 파크에서 열리는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필라델피아는 세자르 에르난데스(2루수)-프레디 갈비스(유격수)-닉 윌리암스(중견수)-리스 호스킨스(좌익수)-토미 조셉(1루수)-마이켈 프랑코(3루수)-페드로 플러리먼(우익수)-호르헤 알파로(포수)-마크 레이터 주니어(투수) 순으로 선발 출전한다.

김현수는 경기 중간 대타로 나설 수도 있다.(자료사진=추신수)

뉴스엔 주미희 jmh0208@

사진=ⓒ GettyImagesKorea

이재은 아나운서 “벽만 보고 있다 떠난 동기 김소영” 결국 눈물[포토엔HD]미스코리아 眞 서재원 비키니 ‘올해 최고의 몸매’ ‘택시운전사’ 김사복 아들 추정男 “父 폄훼행위 두고보지 않을 것”‘예비엄마’ 정다은, 비키니 입고 함박웃음 ‘조우종을 바라보며’‘최고의한방’ 이세영 “키스신 땀 냄새, 수치스러웠다”(인터뷰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