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 샤이니 민호·모델 김설희와 함께 한 F/W화보 공개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2017. 8. 22. 07:13
캐주얼브랜드 앤듀가 시즌 모델 샤이니 민호 그리고 모델 김설희와 함께 한 2017 F/W 화보를 22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민호와 김설희는 앤듀의 가을 신상품들을 활용해 특유의 모던한 감성과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녹여낸다. 특히 모던하고 도시적인 느낌을 담았던 기존 앤듀의 이미지에서 더 나아가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오래된 건축물, 황량한 느낌의 거리를 배경으로 절제된 감성까지 표현해 더욱 눈길을 끈다.
앤듀는 이번 F/W 화보 출시와 함께 하반기 주력 라인인 ‘앤드(&) 라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앤드 라인은 네오프랜, 도톰한 양면소재 등 간절기와 겨울철을 대비한 원단과 미니멀한 디자인의 티셔츠, 높은 신축성 및 과하지 않은 워싱기법으로 제작된 캐주얼 데님 라인. 어떤 스타일이라도 자유롭게 매치가 가능한 디자인으로 티셔츠 13종과 데님 11종으로 구성됐다.
앤듀 관계자는 “브랜드 특유의 안정감 있는 감각적 핏과 디자인이 모델들과 잘 어우러져 앤듀의 감성이 잘 묻어나는 화보를 연출할 수 있었다”며 “앤드 라인을 포함한 이번 F/W 신제품들은 심플함이 돋보이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대학생과 직장인들에게 캐주얼한 코디가 가능해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임지연♥’ 이도현, 전역 소감 “1년 9개월, 참 길었다”
- “목숨 걸겠다” 이재명-김문수 대선, 연예계 장외전 붙었다
- 이상민 아내, 상당한 재력가였나 “돈은 내가 많아” (돌싱포맨)
- 백종원 ‘갑질 의혹’ PD “김호중, 백종원 전화 한 통으로 SBS 못 나와” 주장
- [SNS는 지금] ‘지연과 이혼’ 황재균, 아기 탄생 경사 “빨리 커서 야구하자”
- ‘인간극장’ 국내 최초 자연임신 다섯 쌍둥이 독점 방송
- 틴탑 ‘욕설탈퇴’ 방민수 ‘성폭행 무고’ 솜이와 한솥밥
- [SNS는 지금] 신지, 쿨한 성형 고백 “다 티나니까 밝히는 걸로”
- ‘몰래녹음’ 주호민, 뒤집힌 판결에 “마음 무겁다”
- ‘신명’ 무속이 정치를 지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