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 샤이니 민호·모델 김설희와 함께 한 F/W화보 공개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2017. 8. 22. 07: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주얼브랜드 앤듀가 시즌 모델 샤이니 민호 그리고 모델 김설희와 함께 한 2017 F/W 화보를 22일 공개했다.

앤듀 제공

공개된 화보 속 민호와 김설희는 앤듀의 가을 신상품들을 활용해 특유의 모던한 감성과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녹여낸다. 특히 모던하고 도시적인 느낌을 담았던 기존 앤듀의 이미지에서 더 나아가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오래된 건축물, 황량한 느낌의 거리를 배경으로 절제된 감성까지 표현해 더욱 눈길을 끈다.

앤듀 제공

앤듀는 이번 F/W 화보 출시와 함께 하반기 주력 라인인 ‘앤드(&) 라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앤드 라인은 네오프랜, 도톰한 양면소재 등 간절기와 겨울철을 대비한 원단과 미니멀한 디자인의 티셔츠, 높은 신축성 및 과하지 않은 워싱기법으로 제작된 캐주얼 데님 라인. 어떤 스타일이라도 자유롭게 매치가 가능한 디자인으로 티셔츠 13종과 데님 11종으로 구성됐다.

앤듀 제공

앤듀 관계자는 “브랜드 특유의 안정감 있는 감각적 핏과 디자인이 모델들과 잘 어우러져 앤듀의 감성이 잘 묻어나는 화보를 연출할 수 있었다”며 “앤드 라인을 포함한 이번 F/W 신제품들은 심플함이 돋보이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대학생과 직장인들에게 캐주얼한 코디가 가능해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