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한숨' 부른 뒤 눈물.."걱정 말아요. 저 요즘 행복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하이가 '박진영의 파티피플'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이하이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걱정 말아요 걱정은노노노 전 요즘 너무 즐겁고 행복해요 모두 여러분 덕분이에요"라는 글을 남겼다.
한편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 'K팝스타' 시즌1 출신인 백아연, 이하이와 장미여관이 출연했다.
이날 백아연과 이하이는 박진영 앞에서 아리아나 그란데의 '데인저러스 우먼'으로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하이가 ‘박진영의 파티피플’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이하이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걱정 말아요 걱정은노노노 전 요즘 너무 즐겁고 행복해요 모두 여러분 덕분이에요”라는 글을 남겼다.
한편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 ‘K팝스타’ 시즌1 출신인 백아연, 이하이와 장미여관이 출연했다.
이날 백아연과 이하이는 박진영 앞에서 아리아나 그란데의 ‘데인저러스 우먼’으로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이후 이하이는 이야기를 나누던 중, 자신을 가장 힘들 게 한 것에 대해 “하고 싶은 걸 마음껏 하지 못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10대가 다 지나가고 20대가 됐는데도 앨범이 안 나오니 ‘언제 또 노래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이후 이하이는 ‘한숨’을 부르다 울컥해 눈물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