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버렛츠, '최강 배달꾼' OST 네 번째 주자 합류..19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 보컬그룹 바버렛츠가 '최강 배달꾼'의 네 번째 OST를 부른다.
이번 OST에서 바버렛츠는 앳되면서 덤덤한 듯, 청초한 매력 속에 깊이 있는 보이스를 수려하게 녹였다.
'It's Magical'의 작사와 작곡을 맡은 별자리탐험가는 페퍼톤스의 '공원여행'과 'Victory'의 목소리 주인공이자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던 싱어송라이터다. 다수의 OST 참여 경력이 보여주듯 이번에도 'It's Magical'을 통해 창작적 내공을 어김없이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여성 보컬그룹 바버렛츠가 '최강 배달꾼'의 네 번째 OST를 부른다.
바버렛츠가 부른 KBS2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의 OST '이츠 매지컬(It's Magical)'이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다.
이번 OST에서 바버렛츠는 앳되면서 덤덤한 듯, 청초한 매력 속에 깊이 있는 보이스를 수려하게 녹였다. 특히 세밀한 어쿠스틱 사운드가 내포하는 담백하고 소소한 일상 속 여러 잔상들을 몰입력 있게 표현해 냈다.
여기에 뮤지션 하림이 아이리시 휘슬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의 연주는 이국적 정서를 서정적으로 선사하며, 가사 속 '식탁', '부엌', '주방'과 같은 현실적 공간성과 대비되는 환영 속으로 인도한다.
'It's Magical'의 작사와 작곡을 맡은 별자리탐험가는 페퍼톤스의 '공원여행'과 'Victory'의 목소리 주인공이자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던 싱어송라이터다. 다수의 OST 참여 경력이 보여주듯 이번에도 'It's Magical'을 통해 창작적 내공을 어김없이 드러냈다.
한편 흙수저 배달꾼들의 유쾌하면서도 고단한 성장기를 다룬 작품으로 호평 받고 있는 KBS2 드라마 '최강 배달꾼'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1시 방송한다. 바버렛츠가 부른 네 번째 OST 'It's Magical'은 오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이센트이엔티]
바버렛츠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비트 출신 장진영·바버렛츠, 'SM 스테이션' 통해 뭉쳤다
- 안신애, 바버렛츠 새 앨범 티저공개 "4월 13일 컴백, 아이 신나"
- '올드스쿨' 나윤권X바버렛츠, CD삼킨 '라이브 천재들'
- 아침을 여는 정기고·바버렛츠의 '경쾌한 음악+시원한 입담'(아침창)
- 바버렛츠, 2집 타이틀곡 '러브 슈즈' 공개..스튜어트 젠더 지원사격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