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희, 영화 '암수살인' 주연 합류..김윤석 주지훈과 호흡(공식)
정다훈 기자 2017. 8. 18. 09:13
[서울경제] 배우 문정희가 ‘암수살인’(暗數殺人) 출연을 확정 지었다.
영화 ‘암수살인’은 감옥에 갇힌 살인범이 숨겨왔던 7건의 추가 살인을 자백하며 시작되는 범죄 스릴러로, 김윤석과 주지훈이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
‘암수살인’이란 피해자가 있고 사건도 발생했으나, 신고가 되지 않고 사체도 발견되지 않아 수사기관이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 살인사건을 의미한다.
영화 ‘판도라’, ‘카트’, ‘숨바꼭질’, ‘연가시’와 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 ‘마마’ 등을 통해 무게감이 남다른 연기를 선보여온 문정희는 ‘암수살인’에서 냉철한 판단력을 가진 검사 ’김수민’ 역을 맡아 형사 ‘김형민’ 역 김윤석과 수사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암수살인’은 지난 8월 14일(월)에 부산에서 크랭크인 했으며, 문정희는 오는 9월 촬영에 합류한다. 2018년 개봉 예정이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키위미디어그룹 래퍼 킬라그램, 영화 '범죄도시'스페셜음원 제작
- 선미, 24일 '엠카' NEXT WEEK 영상으로 컴백 신호탄.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 신동욱, 디지털 싱글 앨범 '수고했어' 음원 수익 전액 기부 예정(공식)
- 가수 황인선, 6개월 만에 신곡 '레인보우'로 컴백..29일 쇼케이스 개최
- 영화 '택시 운전사'의 감동, 그날의 현장 광주 금남로에서 '난장 518분'으로 이어간다
- 전미숙무용단,인간관계의 아이러니를 다룬 'BOW' 국내 초연
- '서울드라마어워즈' 신경수 PD, "시대를 정교하게 구현하는 해외 출품작 많아 부러워"
- 文대통령 100일..부정평가요인 없다는 대답이 무려
- '취임 100일' 文 대통령, 처음으로 기자회견 한다는데
- [단독] 中 짝퉁에 흔들린 설빙 결국..매물로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