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민, 삼성 라이온즈 정인욱과 결혼 "임신 6개월째"

스포츠한국 윤소영 기자 2017. 8. 14. 14:4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민 정인욱 사진=스포츠한국 DB

[스포츠한국 윤소영 기자] 개그우먼 허민이 삼성 라이온즈 정인욱 선수와 결혼한다.

JDB엔터테인먼트는 14일 "허민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예쁜 사랑으로 소중한 인연을 이어오던 야구선수 정인욱과 1 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며 "두 사람은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하고 이번 프로야구 시즌이 끝난 후 결혼식을 올리려고 준비하던 중 축복처럼 다가온 2세 소식을 접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허민은 현재 임신 6개월째로 설레는 마음으로 가정을 꾸릴 준비를 하고 있다"며 "야구 선수 직업의 특성상 시즌 중 결혼식을 올릴 수 없는 정인욱 선수 측을 배려해 출산 후 2018년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 두 사람이 새 생명과 행복하고 단란한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따뜻한 축하와 관심 부탁한다"고 했다.

끝으로 "허민과 정인욱 선수는 결혼 후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변함없이 열심히 활동할 예정이니 예쁘게 사는 모습 지켜봐주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허민 또한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행복하게 잘 살겠다. 예쁘게 지켜봐달라"고 결혼 및 임신 소식에 대한 팬들의 많은 축하와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 출신인 허민은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해왔다. 2009년 삼성 라이온즈에 입단한 정인욱 선수는 지난 9일 LG 트윈스전에 선발 등판했다.

스포츠한국 윤소영 기자 ysy@sportshankook.co.kr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