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이어티게임2' "음주운전 구새봄 최대한 편집"(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8.11 18:0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송인 구새봄 /사진제공=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케이블채널 tvN '소사이어티 게임2' 제작진이 최근 음주운전 혐의로 적발된 방송인 구새봄의 녹화분과 관련, "최대한 편집하겠다"고 밝혔다.

'소사이어티 게임2' 제작진은 11일 공식입장을 통해 이와 같이 밝히며 "첫 방송을 앞두고 구새봄의 출연 편집과에 관련한 심도 깊은 논의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제작진은 "'소사이어티 게임2'는 외부와 단절된 원형 마을에서 전 출연진 22명이 13일 동안 모의사회를 이루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이 원형마을에 입성하면서부터 매회 한 명씩 탈락자가 발생하고 최후의 3인이 결정되기까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며 "특정 출연자의 출연 분량 전체를 편집하는 것은 프로그램 전체 스토리를 이해하는 것에 막대한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사실상 불가능하다"라고 전했따.

이어 "지난 7월 시즌2 모든 촬영이 마무리된 상황에서, 한 출연자의 출연 분량을 전부 들어내거나 재촬영을 한다는 것은 불가능하며 함께 수고해준 다른 출연자들에게도 피해를 끼칠 수 있다고 판단했다"며 "시청자의 정서와 의견을 최대한 고려해 스토리 흐름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해당 출연자의 출연 분량을 최선을 다해 편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작진은 "열정을 다한 출연진과 제작진의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좋은 프로그램을 선보이려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시청자 여러분께 심려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경기 양주경찰서에 따르면 구새봄은 지난 지난 7일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다 경찰에 적발됐다. 경찰에 따르면 구새봄의 적발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0.152%로 면허 취소 수준이었다. 이후 구새봄은 SNS를 통해 공식 사과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