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 나영-카일라, 업그레이드된 미모 담긴 컴백 포토 공개!

조혜원 2017. 8. 10. 10:3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징 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의 멤버 나영과 카일라의 ‘VER.OUT’ 컴백 포토가 공개됐다.

지난 10일 자정 프리스틴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나영과 카일라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VER.OUT’ 컴백 포토에서 나영은 강렬한 와인빛이 도는 헤어스타일과 이에 상반되는 사랑스러움이 보이는 표정으로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고, 막내 카일라는 독서를 하던 와중 카메라를 향한 눈빛으로 차분하면서도 성숙한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이처럼 업그레이드 된 미모와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VER.OUT’ 컴백 포토가 공개되자마자 ‘VER.IN’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일지에 대한 궁금증 또한 커진다.

8일 자정을 시작으로 ‘VER.OUT’과 ‘VER.IN’ 두 가지 버전으로 차별화되고 상반된 매력을 보여주는 프리스틴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는 나날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시연, 레나, 결경, 성연, 그리고 리더 나영과 막내 카일라의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된 와중 공개되지 않은 나머지 멤버들에 대한 호기심까지 자극하는 중이다.

한편, 프리스틴은 오는 2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플레디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기사의 타임톡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