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경찰' 배유람, 박서준-강하늘과 깨알 코믹 브로맨스..스틸 컷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배유람이 영화 '청년경찰'로 스크린에 다시 선다.
한편, 영화 '청년경찰'은 배유람을 비롯해 박서준-강하늘 두 청춘 스타의 조합은 물론, 연기파 배우로 정평이 난 고준, 성동일, 이준혁, 박하선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활약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배유람이 영화 ‘청년경찰’로 스크린에 다시 선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MBC 수목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에서 세자의 충신 박무하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배유람이 이번에는 영화 ‘청년경찰’로 관객들에게 돌아온다..
개봉 전 열린 시사회부터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는 영화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이다.
극 중 허당기 넘치는 경찰대생 ‘재호’로 등장하는 배유람은 전작 ‘군주’에 이어 이번 작품에서도 코믹한 매력을 뽐내며 깨알 같은 감초역할으로 활약할 예정.
탄탄한 연기력과 팔색조 매력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유람이 ‘청년경찰’을 통해 어떤 신선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영화 ‘청년경찰’은 배유람을 비롯해 박서준-강하늘 두 청춘 스타의 조합은 물론, 연기파 배우로 정평이 난 고준, 성동일, 이준혁, 박하선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활약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경식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글방]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디오스타' 미나♥류필립, 16살 연상연하 커플..'커플복근 공개'
- '청년경찰' 고준, 박서준-강하늘과 함께 강력한 카리스마 예고
- 최강 배달꾼, 가슴에 콕콕 박힌 열혈청춘 공감 명대사
- 학교 2017, 지키기 위한 거짓말로 성장통을 겪고 있는 아이들
- '주간아이돌' 워너원 강다니엘, 숨은 현대무용 실력 방송 최초 공개
- 안재욱, 폭로된 '은밀한사생활' 뭐길래..
- 최유정 "마이크가 바지속으로.." 발칵
- "미나·류필립 커플얼마나 버틸지.." 망언
- '착한글래머' 문세빈스무살의 과감함
- 단짠단짠 코끝 찡~ 와사마요 #호불호 #벌칙아님 [편의점 신상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