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 부상' 김병만, '정글의 법칙' 결국 불참..원년 멤버 총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척추 부상' 김병만이 '정글의 법칙' 새 시즌에 불참한다.
최근 스카이다이빙 중 척추를 다쳐 수술한 개그맨 김병만이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새 시즌에 불참한다.
김병만은 지난달 미국에서 스카이다이빙 국가대표 세계대회 준비를 위해 팀 훈련을 받던 중 척추 뼈 골절을 입었다.
김병만은 "복귀하는 날까지 '정글의 법칙'이 굳건하기를 바란다"며 "신뢰하는 멤버들에게 '정글의 법칙'을 맡기고 싶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척추 부상’ 김병만이 ‘정글의 법칙’ 새 시즌에 불참한다.
최근 스카이다이빙 중 척추를 다쳐 수술한 개그맨 김병만이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새 시즌에 불참한다.
7일 SBS는 “김병만과 신중하게 논의한 결과 건강 회복이 우선이라고 생각해 8월로 예정된 피지에서의 촬영은 참석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김병만은 지난달 미국에서 스카이다이빙 국가대표 세계대회 준비를 위해 팀 훈련을 받던 중 척추 뼈 골절을 입었다. 사고 직후 미국 병원에 이송돼 수술을 받았고, 최근 귀국해 정밀 검사를 받으며 회복 중이다.
그는 제작진을 도와 원년 멤버 캐스팅에 힘을 실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 개그맨 류담 노우진, 배우 이태곤, 가수 오종혁 정진운 강남 등이 새 시즌을 함께 하기로 했다. 김병만은 “복귀하는 날까지 ‘정글의 법칙’이 굳건하기를 바란다”며 “신뢰하는 멤버들에게 ‘정글의 법칙’을 맡기고 싶다”고 밝혔다.
새 시즌은 이달 촬영을 마치면 후반 작업을 한 뒤 내달 말쯤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별별톡쇼' 이민호♥수지 묵었던 호텔 스위트룸, 가격 보니..
- 손나은, 설현 의식? '두 사람 함께한 영상보니..'
- 머라이어 캐리, 현재 119kg '살찌기 전 후 보니..상상초월'
- 파리서 포착된 전지현 근황 "둘째 임신 중에도 늘씬 몸매"
- 악동뮤지션 수현이 공개한 과즙 메이크업 '확실히 다른 비포&에프터'
- '별별톡쇼' 송혜교의 안타까운 가정사 "18살에 결혼해 9년 만에 이혼"
- 정형돈 쌍둥이 딸, 폭풍성장 근황 포착 "그새 작아진 발레복"
- 설리를 잊지 못한 최자? "여기는 어디"
- 송중기♥송혜교 결혼 "올 초 결혼 약속, 좋은 인연 응원해달라" 소감
- 임도혁, 무려 52kg 감량 "꼭 두 자릿수 진입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