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해외자유여행 특화카드 출시

서대웅 기자 2017. 8. 7. 14:2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해외자유여행 특화 혜택을 담은 ‘원큐 투어원(1Q Tour1)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카드는 해외 음식업종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에 대해 최대 20%(월 6만 하나머니, 연 20만 하나머니까지)를 적립한다. 지난 6개월 내 항공·숙박·여행사업종에서 1회 이상 결제하고 지난 3개월간 카드사용 합산실적이 100만원 이상이면 10%, 200만원 이상 시 15%, 300만원 이상 시 20%를 적립해준다.

또 음식업종을 제외한 해외 모든 가맹점 이용금액의 최대 1.2%를 하나머니로 적립하며 국내 가맹점 중 여행·면세점·대중교통·택시·통신요금 자동이체·오픈마켓·소셜 이용금액의 최대 5%를 월 2만 하나머니까지 적립해준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다음달 8일까지 이 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3명을 추첨해 10월 중순 뉴욕 현지에서 진행되는 ‘뉴욕 와인&푸드 페스티벌’ 입장권은 물론 왕복항공권과 5성급 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이달 11월부터 올해 말까지 공항 이벤트도 누릴 수 있다. 출국 시 인천공항 라운지에서 보딩패스와 원큐투어원카드를 제시하면 연 2회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의 파리바게트·파리크라상·던킨도너츠 등 20여개 카페에서 월 1회 커피를 무료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5000원, 국내외겸용 1만7000원이다.
[관련기사]
서울시교육청, 초등교사 정원 확보 나선다… "교육부장관과 대화"
검사 중간간부 인사, 이르면 오늘 단행… 관전 포인트는?
완주 배매산성, '한성백재 시대' 토성으로 확인… "중요 자료"
열사병, 소뇌 손상으로 어지럼증 유발… "응급처치 매우 중요"
일본, 태풍 노루로 피해 속출… 17명 사상·26만명 대피
부산 노포동 불, 농원 4곳·식당 8곳 화재… 4500만원 재산 피해
박찬주 대장 부인, 공관병 갑질 의혹에 "아들 같이 생각"
문재인 대통령, 토리·마루·찡찡이 소식 전해… "조금씩 다가가는 중"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
서대웅 기자 mdw100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