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씨 승희 "뉴이스트 팬카페 가입..잘되서 뿌듯하다"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8.03 15: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씨엘씨 멤버 승희 /사진=김창현 기자


걸그룹 씨엘씨(오승희 최유진 장예은 엘키 장승연 손 권은빈) 멤버 승희가 뉴이스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선사했다.

승희는 3일 오후 2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에 참석해 "뉴이스트 선배님의 공식 팬 카페에 가입했다"며 뉴이스트의 열렬한 팬임을 입증했다.


승희는 "씨엘씨 활동을 했을 때 뉴이스트도 공교롭게 함께 활동했던 기억이 있었고 정말 뉴이스트 선배님이 멋있게 느껴졌다"며 "이후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도 출연해서 잘 봤다"고 말했다.

이어 "직접 팬 카페에도 가입했다. 나 역시 팬 한 분 한 분이 힘을 주는 것이 얼마나 큰지를 알고 있어서 나 역시 팬으로서 응원했는데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주목을 받고 발표한 음악도 성적이 좋아서 팬으로서 정말 뿌듯하다"라고 답했다.

씨엘씨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6번째 미니앨범 'FREE'SM'(프리즘)을 발매할 예정이다. 'FREE'SM'은 한가지의 빛으로 여러 가지 색을 표현해 내는 '프리즘'의 뜻처럼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씨엘씨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


앨범 타이틀 곡 '어디야?'는 시간이 지나 처음과 달라진 남자친구에 대한 서운함에 투정 섞인 마음을 전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트랙. 1980년대 후반 신스 팝으로 레트로 한 사운드의 R&B 소울 장르를 기반으로 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