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이 진행 토크쇼, '욜로라이브' 첫 방송 임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토니안이 진행하는 토크쇼 '욜로라이브'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오는 7일 오후 7시 처음 방송되는 욜로라이브는 네이버 V앱과 동아TV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매주 월요일 오후 7시에 네이버 V앱에서 생중계되는 욜로라이브는 총 8회로 예정돼 있다.
동아TV에는 9월 초부터 네이버 V앱 생중계 영상의 편집본이 방송될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TV에선 9월부터 방영
토니안이 진행하는 토크쇼, ‘욜로라이브’ 첫 방송 임박
|
오는 7일 오후 7시 처음 방송되는 욜로라이브는 네이버 V앱과 동아TV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 번뿐인 삶을 마음껏 즐기는 20·30대 ‘욜로(YOLO·You Only Live Once)족’의 생활 모습을 보여주는 토크쇼다. ‘욜로’는 당신의 인생은 한번뿐이라는 의미로 불확실한 미래를 대비하기보다 현재의 행복을 가장 중시하고 소비하는 태도를 뜻하는 용어다.
토크쇼의 진행은 토니안과 심희정 서울경제신문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자가 맡았다. 패션부터 뷰티, 여행, 음식 등 매회 다양한 주제를 다룰 계획이다.
우주소녀(설아·보나), 크리사츄 등 매주 출연하는 아이돌 게스트도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보인다. ‘두근두근 첫 경험, 첫 설레임, 첫 차’를 주제로 진행되는 1회에는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문빈’과 ‘산하’,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인기를 끈 ‘김동한’이 출연한다.
한편, 매주 월요일 오후 7시에 네이버 V앱에서 생중계되는 욜로라이브는 총 8회로 예정돼 있다. 동아TV에는 9월 초부터 네이버 V앱 생중계 영상의 편집본이 방송될 것으로 보인다.
/정순구기자 soon9@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현 취미는 '텀블러 덕질' 한정판에 판매 종료된 상품까지..수입에 비해 소소해?
- 지드래곤 뉴욕 목격담? "GD가 밥값까지" 네티즌 "역시 대범하고 화끈해"
- 유이와 결별한 강남 "한 달 만에 15kg 빠졌다"
- 특검, '블랙리스트 재판' 1심 판결에 항소
- 걸스데이 혜리, 공항에서 이미 화보 완성! (인천공항 출국)
- 로또 1등 당첨자, "소원 풀었다" 소감 밝혀
- 빈자의 아버지, 하느님 곁으로…프란치스코 교황 선종 [글로벌 모닝 브리핑]
- 尹 “계엄령은 칼…요리·수술·살인 모두 가능”
- [단독]진격하는 中 테크…15개월만에 '차이나 ETF' 등장
- 中 이어 日 '양복' 입고 찾은 젠슨황 '日 AI 개발 유리한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