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송재희와 결혼' 지소연, 우월한 미모+각선미


입력 2017.08.01 13:20 수정 2017.08.01 13:22        스팟뉴스팀
배우 송재희와 지소연이 9월 결혼을 공식 발표한 가운데 배우 지소연에 대한 관심도 높다. ⓒ 지소연 SNS

배우 송재희와 지소연이 9월 결혼을 공식 발표한 가운데 배우 지소연에 대한 관심도 높다.

지소연은 1986년생으로, 지난 2005년 슈퍼모델로 데뷔했다. 다양한 무대를 통해 활약해오던 지소연은 2013년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를 통해 얼굴을 알린 후 '구여친 클럽', '엄마', '동네의 영웅' 등에 출연했다.

OCN 드라마 '동네의 영웅'에서 변호사 ‘서예준’역으로 활약했으며 이후 다양한 cf를 통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송재희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송재희 지소연과 2017년 9월 7일 결혼합니다"라면서 "결혼식은 서로가 꿈꿔왔던 결혼식을 위해 부득이하게 친가족 분들만 모시고 하게 됐다. 평소 저희를 아껴주시고 응원해 주셨던 선생님, 선배님, 친구, 지인님들께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고 모시지 못해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만난 시간도 짧고 결혼식 또한 간소히 멀지 않은 날로 잡았지만, 세상의 시간과 그 어떤 가치와도 비교할 수 없는 소연이에 대한 '확신'이 제 마음을 천국으로 만들었다"며 "그 '천국' 하루라도 빨리 더 누리고 싶어 이렇게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송재희는 "제 결정 믿어주시고 사랑으로 응원해 주신 장인어른 장모님, 세상 가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린다"면서 "이 글 읽어주시는 감사한 여러분 부디 저희 두 사람 하나 되어 만들어갈 행복한 가정 '미리 누리게 될 천국' 위해 기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